바로가기 메뉴

전체 화면 배경

우리동네 체임버 콘서트

연계공연이란 세종문화회관과 서울시 자치구가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시민을 위한 커다란 문화공간네트워크' 연계공연은 세종문화회관 서울시예술단의 우수한 공연들을 서울의 문예회관과 함께 기획하여 공연하는 사업입니다. 이제 가까운 곳에서도 수준 높은 예술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개요
세종문화회관 연계공연 우리동네 체임버 콘서트
프로그램

세종문화회관과 자치구 문예회관이 연계하여 공연하는 예술무대

우리 동네에서 연주되는 세종문화회관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음악회
 이제는 세종문화회관의 고품격 오케스트라공연을 우리 동네에서 들을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예술단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가 `우리동네 클래식콘서트`라는 정겨운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 공연은 2012년부터 진행되어 온 `세종문화회관의 연계공연`의 일환이다. 2012년 이미 강동아트센터, 관악문화관, 중랑구민회관 등에서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올 해도 강서구민회관, 나루아트센터, 금나래아트홀 등 현재 7개 자치구 공연장에서의 5천원에서 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동네 클래식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우리동네 클래식콘서트`는 세종문화회관에서 볼 수 있는 공연을 자치구 공연장에 찾아가서 연주해 줌으로서 적극적인 문화 나눔의 실천과 서울시민에게 예술로 환원하는 면에서 의미가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젊은 지휘, 쉬운 해설로 클래식 문화 나누기
 `우리동네 클래식 콘서트`는 지휘자의 재미있고 편안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격식 차리고 찾아가야 만날 수 있는 어려운 친구 같았던 클래식 콘서트가 우리 집 지척에 있는 공연장에서 울려짐으로 클래식음악의 문턱을 낮추고 문화를 나누는 일이 우리동네에서 시작되고 있다.
 

<프로그램>
재미난 해설이 함께하는 신나는 클래식 나들이
- 역동적인 젊은 울림,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생생하게 들어보며, 클래식과 친해지는 우리동네 클래식 콘서트.
- 지휘자의 쉽고 재미난 해설과 함께 현악앙상블 연주와 금관·목관 악기들의 독주를 통해 각 악기들의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음악회.
- 클래식 음악을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은 미취학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함께 관람해도 좋은 공연으로, 우리 가족의 클래식 나들이가 될 것이다.

<출연진>
지휘 : 손강지
협연 : 소프라노 이정은, 바리톤 김홍규, 색소폰 송성제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기간 2014.07.31 (목) ~ 2014.07.31 (목)
장소 양천문화회관
시간 19:30
문의 양천구청 문화체육과 2620-3404
연령 만 7세 이상
티켓 전석 10,000원
할인
  • 관심공연 관람후기 리스트보기
  • 친구에게 알려주기 facebook twitter me2day yozm URL COPY
소셜세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창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