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전체 화면 배경

BMW 7시리즈와 함께하는 개관 40주년 기념공연 `파이프 오르간 시리즈`

BMW 7시리즈와 함께하는 개관 40주년 기념공연 `파이프 오르간 시리즈`
  • - 기간 :

    2018.09.01 (토) ~ 2018.09.01 (토)

  • - 장소 :

    세종대극장

  • - 시간 :

    오후5시 (공연시간 : 120 분 / 인터미션 : 20 분)

  • - 연령 :

    만 7세 이상

  • - 티켓 :

    VIP석 90,000원
    R석 70,000원
    S석 50,000원
    A석 30,000원

  • - 할인 :

    세종유료회원 40%~35%할인

    할인정보 더보기

bmw 7시리즈와 함께하는 개관 40주년 기념 파이프오르간 시리즈 finale 오르간 올리비에 라트리, 이신영 연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지휘 정치용 2018년 9월1일(토) 17시 인터파크 휘 아이와 함께 보면서 즐기고 또 배울수 있었던 공연 ? dolce** 파이프오르간의 웅장함과 그 다양한 음색에 감동.-hyosin** 올해 공연도 너무 좋았습니다. 퀄리티 높은 공연 앞으로도 계속 보고 싶어요-sodam**악기의 왕 다운 최고의 공연이였습니다.-iiny** 천상의 소리 파이프 오르간 8,098개의 파이프가 만들어내는 웅장한 선율의 항연 악기의 왕이 선사하는 깊은 울림, 거대한 감동
artist 프랑스를 넘어 오르간을 상징하는 연주자 올리비에 라트리 프랑스가 자랑하는 세계 최정상의 오르가니스트 올리비에 라트리는 현재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상임오르가니스트이자 파리국립고등음악원 교수이며 몬트리움 국립 오케스트라에 명예 오르가니스트이자 2017-2018년도에는 드레스덴 필하모니 오르가니스트로 위촉되었다. 올리비에리트리가 23세의 젊은나이로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의 오르가니스트에 임명된 것은 당시 각종 언론매체에서도 크게 조명할 정도로 음악계의 충격적인 화제를 낳은 회기적인 일이었으며 이후로 국제적 명성이 시작되어 전 세계를 무대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00년도 프랑스 학사원과 아카데미에 보자르로부터 델두카 상 수상을 비롯하여 많은 상을 수상한 그는 2009년에 미국 오르가니스트 협회가 선정한 올해 최고 연주자 영국 노스앤미들랜드 음악원과 맥길대학교의 명예박사로 위촉되었다.  모든 시대의 레퍼토리를 연주하며 음악학적으로 깊이 있는 연구와 악기에 관한 광범위한 고찰을 통해 세계 각국에서의 연주자 마스터 클래스에서 오르간의 대사와도 같은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올리비에 라트리는 즉흥연주에 있어서도 뛰어난 전문가이다. 파리 필하모닉 홀 암스테르담 콘세르트헤바우 빈 황금홀 런던 로열 알버트 홀 런던 로열 페스티벌 홀 마린스키 극장 LA의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등 세계적 명상의 연주홀의 고정 초청 연주자인 그는 마에스트로 정명훈 크리스토프에센바흐 안드리스 넬슨스 에사 패키 살로넨 유카 패카 사라스테 켄트 나가노 등과의 협연과 더불어 카이야 사리아흐 에릭 탕기 장 루이 플로렌츠 티에리 에스카이흐 외 수십명에 이르는 현대 작곡가들의 초연을 비롯한 많은 협업을 통해 현대음악을 알리는 데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는 연주자 이신영 서울에서 태어난 이신영은 4세에 피아노를, 17세에 오르간을 배우기 시작했다. 연세대학교에 진학곽동순을 사사한 후 프랑스로 건너가 파리 스콜라 칸토룸에서 장-폴 앵베르를 사사했다. 2002년에는 거장상(Prix de Virtuosite), 2003년에는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최고점을 받았다.이신영은 2007년 프랑스 리옹의 성 프랑소아 오르간 대회 1위, 2009년 미국 콜럼버스의 조던 국제 오르간 대회 2위를 수상했다. 이후 전 세계를 무대로 연주를 하고 있을 뿐 아니라 마스터클래스 진행 및 국제 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존 닐슨과 미코 프랑크의 지휘 아래 파리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연주한 바 있다. 최근 파리 프랑스 라디오에서 새 오르간의 오프닝 콘서트뿐 아니라 베를린 필하모니와 함께 연주했으며, 다음 시즌에는 파리 필하모니와의 협연 및 마드리드 국립 공연장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BNL 레이블에서 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을 올리비에 라트리와 함께 녹음한 [봄의 제전], 뮌헨에 있는 성 미카엘 교회의 새 오르간으로 연주한 [Transprovisations]와 같이 주목할만한 음반들을 내놓고 있다.
대한민국 교향악의 중심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지휘 정치용 6개의 건반과 8,098개의 파이프로 98개의 음색을 구현해 낼 수 있는 세종문화회관의 파이프오르간은 그간 바이올린, 플롯, 오보에, 브라스 밴드 등 다양한 악기와 협연 무대를 선보여 왔다. 올해에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장과 서울시립교향악단 단장을 역임한 정치용 지휘자와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하여 공연의 하모니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알림

세종문화회관을 방문하여 공연, 전시 및 체험(입장권 유료전시·체험에 한함)을 이용하신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019년9월2일(월)부터 세종로 공영주차장의 주차할인이 기존의 마그네틱 주차할인권에서 바코드/QR코드 주차할인권으로 변경 적용됩니다.(기존 주차할인권 2019년10월31일까지 동시 사용 가능/이후 변경된 바코드 할인권만 사용 가능)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발행 증서를 지참하시어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알림

공연별 관람 연령 제한에 따라 관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연령 항목을 참고하십시오.

문의

02-399-1000

할인

- 세종유료회원(프리미엄40%,골드35%) 할인

[50%]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나눔할인 50%
경로우대 할인 50%

[40%]
파이프오르간협회 회원 할인 / 전공자 할인 40% (전화예매시 가능, 매수 제한 없음)

[30%]
단체할인 30%

[20%]
학생할인 20%
문화예술인 할인 20%
여성행복객석 20%

[15%]
문화릴레이 티켓 15%

[10%]
서울시정책카드 10%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창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5.10.12

잔여석 정보

닫기
잔여석 정보
No 일자 회차 잔여석 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