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전체 화면 배경

세종체임버시리즈 `스페셜스테이지` 2

세종체임버시리즈 `스페셜스테이지` 2
  • - 기간 :

    2018.12.06 (목) ~ 2018.12.06 (목)

  • - 장소 :

    세종체임버홀

  • - 시간 :

    오후 7시 30분 (공연시간 : 90 분 / 인터미션 : 15 분)

  • - 연령 :

    만 7세이상

  • - 티켓 :

    R석 50,000원
    S석 40,000원

------------------------------------------------------------------------------------------------------

- 유료회원 선예매 : 10월 10(오전 11

- 일반회원 예매 : 10월 10(오후 3

------------------------------------------------------------------------------------------------------

메리세종 선물하기 패키지
올 연말 <메리세종> 2인패키지로 따뜻함을 선물하세요!
선물기간: 2018.11.27(화)~2019.1.10(목) 오후5시
패키지 자세히보기>

2018 체임버시리즈 스페셜 스테이지 2018 12.6 19:30 세종체임버홀하프! 사랑에 빠지다! 주빈 메타가 주목한 하피스트 ‘곽정’ 12월을 설레게 만들어 줄 스페셜 스테이지! 크리스마스 설렘을 가져다 줄 특별한 무대!  하프의 대중화를 위해 끊임없는 조화와 하모니를 이끌어 온 그녀가  또 한번 관객의 시선에 머물기 위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무대 위 금빛 자태의 하프보다 더 화려한 선율과 신비롭게 흘러내리는 울림에 놀라움과 설렘을 선사해 줄 2018 체임버시리즈Ⅱ의 ‘스페셜 스테이지<Fall in Love with Harp>는 첼로와 하프앙상블 그리고 스트링 앙상블의 절묘한 조합으로 하프와 사랑에 빠지기 충분한 감동을 줄 것이다.프로그램할인율- 하피스트 곽정 하피스트 곽정은 하피스트로는 유일하게 주빈 메타가 이스라엘 필의 첫 내한공연 협연자로 직접 선정하여 크게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인디애나 음대&이스트만 음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이스라엘 필과 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야나첵 필하모니, 등 수많은 연주단체들과 협연을 하였다. 또한 곽정은 아시아에서 최초로 클래식 하프와 전자 하프를 동시에 연주하는 하피스트로서 꾸준히 전자 하프를 소개해 왔으며, 2016년 4월 카네기홀에서 하피데이앙상블과 함께 성황리에 리사이틀을 개최하였으며 커티스 음대에 초청되어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하였다. 현재 그녀는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의 Co-founder이며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USA 국제 하프 콩쿠르의 최연소 이사, 세계하프대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사)하피데이앙상블의 이사장 및 음악감독, 코리안 하프 페스티벌의 예술감독 및 대한민국 국제 하프 콩쿠르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하피데이앙상블 2002년에 창단한 하피데이앙상블은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하피스트들로 구성된 세계적으로 드문 하프 연주 단체이다. 국내외 공연에 초정되어 활동하였으며 2013년에는 하프 앙상블로는 세계 최초로 사단법인에 등록하여 더욱 더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하피데이앙상블(음악감독 곽정)은 창단멤버이자 리더인 방선영을 중심으로 멤버 지윤미, 지예송, 황세영, 황세희 등 국내 외 콩쿠르와 오디션 우승 및 연주 등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차세대 하피스트들로 구성되어있다.- 스트링앙상블-도브레 (String Ensemble-Dobre)  하피스트 곽정, 하피데이앙상블과 2013년부터 전속으로 호흡을 맞추는 스트링앙상블-도브레 (String Ensemble-Dobre)은 국내 유수의 음악대학 및 미국, 유럽 등지에서 교육을 받고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되어있다. 하프와 가장 조화로운 사운드를 만들어낸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도브레 앙상블은 매년 개최되는 하피스트 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항상 함께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하피스트 곽정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등 크고 작은 연주회에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홍윤경  바이올리니스트 홍윤경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전문사를 졸업하였으며, 전문사 오케스타라 악장을 역임하였다. 다수의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회를 하였으며, 현재 심포니송 오케스트라 단원을 역임하고 있다.

알림

세종문화회관을 방문하여 공연, 전시 및 체험(입장권 유료전시·체험에 한함)을 이용하신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019년9월2일(월)부터 세종로 공영주차장의 주차할인이 기존의 마그네틱 주차할인권에서 바코드/QR코드 주차할인권으로 변경 적용됩니다.(기존 주차할인권 2019년10월31일까지 동시 사용 가능/이후 변경된 바코드 할인권만 사용 가능)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발행 증서를 지참하시어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알림

공연별 관람 연령 제한에 따라 관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연령 항목을 참고하십시오.

문의

02-399-1000

할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 50%
나눔할인 | 50%
경로우대할인 | 50%
학생할인 | 20%
단체할인 | 20%
문화예술인할인 | 20%
문화릴레이티켓 | 15%
서울시정책카드 | 10%

문의

패키지 결제

- 패키지 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합니다.

패키지 예매

- 패키지 티켓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개별공연의 관람날짜와 좌석을 별도로 예약해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 좌석매진의 경우 관람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빠른 예약 부탁 드립니다.

패키지 환불

- 취소 및 환불은 예약한 공연의 개별 취소 후, 패키지 티켓 취소를 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패키지 예매권을 사용하여 1개 이상의 작품 관람 이후에는 패키지 티켓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 미사용 된 패키지 예매권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문의

-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공연프로그램

공연일

출연자

프로그램

126()

19:30

곽정, 하피데이 앙상블

J. Strauss

곽정, 첼로

R. Schumann

M. Tournier

곽정, 도브레 앙상블

G. Pierne

곽정, 하피데이 , 도브레

M. Grandjany

곽정, 하피데이, 홍윤경

A. Vivaldi ‘Four Seasons’

곽정, 하피데이

V. Monti

M. Leontovych

L. Anderson

곽정, 하피데이, 도브레

크리스마스캐롤메들리



할인율

할인명

할인율

세부내역

비고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국가 유공자 및 1~3급 장애인

동반1

50%

4급 이하 장애인

 

나눔할인

50%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대상자

 

경로우대할인

50%

65세 이상

 

유료회원

40%

프리미엄 회원

16

35%

골드 회원

14

학생할인

20%

,,,대학생 적용

 

단체할인

30%

20매 이상 구매자 대상

 

문화예술인 할인

20%

문화예술인 증빙가능관객

(예술인 패스와 동일 할인율)

 

문화 릴레이티켓

15%

유관기관 유료공연

티켓소지자(12)

 

서울시

정책 카드

다둥이 행복카드

10%

2자녀 이상 부모에게 발급되는 카드 소지자

14

그린카드

10%

그린카드 소지자

서울시민카드

10%

서울시민카드 소지자

에코마일리지

10%

에코마일리지카드 소지자



- 하피스트 곽정

하피스트 곽정은 하피스트로는 유일하게 주빈 메타가 이스라엘 필의 첫 내한공연 협연자로 직접 선정하여 크게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인디애나 음대&이스트만 음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이스라엘 필과 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 야나첵 필하모니, 등 수많은 연주단체들과 협연을 하였다. 또한 곽정은 아시아에서 최초로 클래식 하프와 전자 하프를 동시에 연주하는 하피스트로서 꾸준히 전자 하프를 소개해 왔으며, 20164월 카네기홀에서 하피데이앙상블과 함께 성황리에 리사이틀을 개최하였으며 커티스 음대에 초청되어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하였다.

현재 그녀는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의 Co-founder이며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USA 국제 하프 콩쿠르의 최연소 이사, 세계하프대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하피데이앙상블의 이사장 및 음악감독, 코리안 하프 페스티벌의 예술감독 및 대한민국 국제 하프 콩쿠르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 하피데이앙상블

2002년에 창단한 하피데이앙상블은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하피스트들로 구성된 세계적으로 드문 하프 연주 단체이다. 국내외 공연에 초정되어 활동하였으며 2013년에는 하프 앙상블로는 세계 최초로 사단법인에 등록하여 더욱 더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하피데이앙상블(음악감독 곽정)은 창단멤버이자 리더인 방선영을 중심으로 멤버 지윤미, 지예송, 황세영, 황세희 등 국내 외 콩쿠르와 오디션 우승 및 연주 등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차세대 하피스트들로 구성되어있다.


- 스트링앙상블-도브레 (String Ensemble-Dobre)

하피스트 곽정, 하피데이앙상블과 2013년부터 전속으로 호흡을 맞추는 스트링앙상블-도브레 (String Ensemble-Dobre)은 국내 유수의 음악대학 및 미국, 유럽 등지에서 교육을 받고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되어있다. 하프와 가장 조화로운 사운드를 만들어낸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도브레 앙상블은 매년 개최되는 하피스트 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항상 함께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하피스트 곽정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등 크고 작은 연주회에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 바이올리니스트 홍윤경

바이올리니스트 홍윤경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전문사를 졸업하였으며, 전문사 오케스타라 악장을 역임하였다.

다수의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회를 하였으며, 현재 심포니송 오케스트라 단원을 역임하고 있다.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창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5.10.12

잔여석 정보

닫기
잔여석 정보
No 일자 회차 잔여석 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