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전체 화면 배경

세종S씨어터 개관기념공연 현대무용 `나티보스`

세종S씨어터 개관기념공연 현대무용 `나티보스`
  • - 기간 :

    2018.11.02 (금) ~ 2018.11.03 (토)

  • - 장소 :

    세종S씨어터

  • - 시간 :

    11.2(금) 오후8시
    11,3(토) 오후5시 (공연시간 : 60 분 / 인터미션 없음)

  • - 연령 :

    8세이상 관람가

2018.10.18 thu-12.30 sun sejong s theater festival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개관기념공연 NATIVOS  (나티보스) 2018. 11. 2(금)~11.3(토) 금 8시/ 토 5시
최면을 거는 듯 현혹적이다! 정확한 움직임으로 점령된 공간을 만나다. 유럽무용계가 주목하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안무가 애슐린 파롤린 벨기에 현대무용의 자존심, 리에주극장과 한국적 컨템퍼러리 댄스를 선도하는 국립현대무용단의 공동기획, 제작 작품  국립현대무용단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남성무용수 4인 그리고 한국 전통타악 연주자와 피아니스트가 어우러져 발산하는 폭발적 에너지 2016년 서울 세계초연, 2016-2017년 프랑스, 벨기에, 이탈리아 투어공연 2017년 벨기에 평론가가 뽑은 최고의 무용작품상
나티보스 문화, 정체성, 작업 사이의 만남, 움직임, 인내에 관한 것, 현대적 의식, 엄중함, 격렬함, 절박함, 구성, 짜임새, 수학적인 것, 한계, 암호들, 긴급 사태, 관념,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것,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 가면 그리고 프레젠테이션 카트, 성격과 인격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의지, 열망과 갈망, 남성적 에너지, 힘에 관한 것, 전통, 현재 그리고 미래에 관한 것, 춤 작품  내가 무의식적으로, 어느 먼 곳으로부터 듣는 소리입니다. 국제적인 프로젝트에서 나티보스가 흥미로운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나티보스 일까요? 문화적으로 뜻하는 바가 무엇인가요? 아직도 나티보스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나티보스에 대해 단언하기 보다는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 안무가 / *NATIVOS: 스페인어로 태어난 곳, 원주민, 토착민을 뜻함 (영문:Native)
안무가 애슐린 파롤린은 2016년 피나 바우쉬 재단의 펠로우십을 수혜 받은 유럽에서 주목받는 안무가다. 애슐린 파롤린은 <NATIVOS>를 통해 전작 <Heretics>에서 사용한 삼각형이라는 라이트 모티프의 무한변주를 심화시키는 한편, 한국 전통 타악연주를 포함시켜 샤머니즘의 색채를 가미하는 등 안무적 재료의 새로운 영역을 탐구한다. 움직임, 에너지, 타인에 대한 주의와 인지라는 측면에서 집합적 힘을 발산하는 네명의 무용수와 함께 작업한다.
안무가 인터뷰-NATIVOS는 어떤 작품인가 NATIVOS는 우선 일종의 협업 안에서 함께 무언가를 창조해내려는 사람들의 만남이다. 그것은 어떤 문화 안에서 인간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것이다. 그건 전통과 현대에 관한 것이며, 다른 문화로부터 온 누군가가 당신의 문화를 밖에서 안으로 들여다보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오해가 어떻게 맥락을 만들어내고 양자에게 깨달음을 주는지, 우리는 어떻게 이 오해들을 해결하는지. 개인으로서 나는 어떻게 다른 맥락, 그리고 ‘타자’를 다루는지. 내게 있어 춤은 폭넓고, 춤은 경계를 가지지 않으며, 춤은 전통이고, 춤은 제의이며, 춤은 움직임이고, 춤은 에너지다. 나는 모순과 반대를 가지고 작업하는 것을 즐긴다. 나는 혼란과 혼돈을 창조해내서 새로운 지각을 정립시키고 싶다. 정말 멋진 일은 관객에게 답을 제공하는 대신 더 많은 물음들을 주는 것이다. 내 모든 작품은 바로 전작에 대한 대답 또는 지속이다. 내가 있었던 곳과 내가 가고싶은 곳, 그것을 나의 라틴계 뿌리, 여성성, 샤머니즘, 자유 등등의 반복되는 주제들 주변에서의 일종의 방황 또는 정처없이 떠도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구상: 애슐린 파롤린 안무: 애슐린 파롤린 공동창작: 마크 이글레시아스, 박재영, 임종경, Liu Yong Sean, 최용승 조안무: 마크 이글레시아스 음악구상 & 연주: 레아 페트라 (피아노), 여성룡 (타악&소리) 출연: 박재영, 임종경, Liu Yong Sean, 최용승 제작: 국립현대무용단, 리에주극장 공동제작파트너: 타뇌르 극장, 브르타뉴국립극장, Ruda asbl 십장생그림 저작권 관련 내용 the images are ⓒ Sunny-side-up ⓒ Park Su Jeong, Painting of Paradise, Digital Painting, 2013

알림

세종문화회관을 방문하여 공연, 전시 및 체험(입장권 유료전시·체험에 한함)을 이용하신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019년9월2일(월)부터 세종로 공영주차장의 주차할인이 기존의 마그네틱 주차할인권에서 바코드/QR코드 주차할인권으로 변경 적용됩니다.(기존 주차할인권 2019년10월31일까지 동시 사용 가능/이후 변경된 바코드 할인권만 사용 가능)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발행 증서를 지참하시어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알림

공연별 관람 연령 제한에 따라 관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연령 항목을 참고하십시오.

문의

공연기획팀 02-399-1033

할인

- 세종유료회원(프리미엄50%(1인 6매),골드45%(1인 4매) 할인

[50%]
- 장애인, 국가유공자(약관 기준 의거)
- 경로우대할인(만65세 이상)
- 나눔할인(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대상자 등)

[40%]
- 문화예술인 할인(예술인패스 소지자 및 문화예술인 증빙가능 관객)
- 서울시 정책카드(1인4매, 다둥이 행복카드, 그린카드 에코마일리지 서울시시민카드 소지자)

[30%]
- 학생할인(초, 중, 고, 대학생 본인만)
- 단체할인(20인이상)(단체 구매자 대상)
- 국립현대무용단 회원할인

[20%]
- 문화릴레이 티켓(1인2매, 유관기관 유료공연 티켓 및 문화콕 앱 공연내역 증빙가능 고객 할인)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창닫기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5.10.12

잔여석 정보

닫기
잔여석 정보
No 일자 회차 잔여석 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