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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볼마크

7mm Corporate Symbol 최소 사이즈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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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이니셜 'S'와 'C'가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어짐으로 과거, 현재, 미래의 조화 /동서양의 조화/고전과 현대 예술의 조화로운 어울림을

상징하였고 문화예술공간으로서의 예술적 향취와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다양성을 Soft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세종의 코퍼레이트 심볼은 세종 Corporate Branding의 핵심요소로서 세종을 대표하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최대한 형태와 색상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코퍼레이트 심볼 최소 사이즈 규정은 심볼의 재현성을 고려하여 정한 것으로 최소 사이즈 이하의 사용은 금하고 있습니다.세종의 코퍼레이트 심볼은 세종 Corporate Branding의 핵심요소로서 세종을 대표하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최대한 형태와 색상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코퍼레이트 심볼 최소 사이즈 규정은
심볼의 재현성을 고려하여 정한 것으로 최소 사이즈 이하의 사용은 금하고 있습니다.

심볼 마크는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심볼마크는 세종문화회관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이므로 심볼마크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하며, 임의로 변경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심볼마크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합니다.심볼마크는 세종문화회관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이므로 심볼마크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하며, 임의로 변경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심볼마크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합니다.

국문/영문/한문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세종문화회관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별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로고타입의 재생은 본 메뉴얼의 재생원고를 이용하여 일반 제판 방식이나 컴퓨터에 의한 출력방식으로 재생,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위의 두 방식이 불가능한 경우, 즉 특별히 크게 확대하여 제작할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 (Grid Scale) 에 따라 정확하게 작도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별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로고타입의 재생은 본 메뉴얼의 재생원고를 이용하여 일반 제판 방식이나 컴퓨터에 의한 출력방식으로 재생,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위의 두 방식이 불가능한 경우, 즉 특별히 크게 확대하여 제작할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 (Grid Scale) 에 따라 정확하게 작도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국문,영문,한문 로고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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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단 로고타입

세종문화회관에서는 9개의 예술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술단 로고의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예술단 로고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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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장 로고타입

세종대극장, 세종M씨어터, 세종체임버홀 로고의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로고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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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관, 전시관 로고타입

세종미술관,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로고의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미술관, 전시장 로고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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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춰 조합은 심볼마크와 로고를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시그니춰 조합은 심볼마크와 로고를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이 같은 경우 기본적인 표식은 심볼마크이고 로고는 브랜드명을 명확하게 해주는 요소입니다. 적용매체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제시된 시그니춰 중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심볼마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적용 매체의 환경에 맞추어 심볼마크와 로고의 레이아웃을 임의로 조정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며, 사용시 변형을 막기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시그니춰 조합은 심볼마크와 로고를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이 같은 경우 기본적인 표식은 심볼마크이고
로고는 브랜드명을 명확하게 해주는 요소입니다.
적용매체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제시된 시그니춰 중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심볼마크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적용 매체의 환경에 맞추어 심볼마크와 로고의 레이아웃을 임의로 조정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며,
사용시 변형을 막기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시그니춰 조합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으로 할 수 있습니다.

즉, 인쇄방법, 잉크의 용도, 종이의 지질 등을 검토하여 메뉴얼이 정한 표준 색상을 유지해야 하며 특수한 재질에서의 색상 재현에 있어서도 최적의 색상을 유지해야 합니다.

  • Main Color
    PANTONE 262C	C50 + M100 + K40 PANTONE 4655C	M20 + Y40 + K18 PANTONE 159C	C65 + Y100 + K10
  • Sub Color
    PANTONE 872C	C50 + M100 + K40 PANTONE 877C	C65 + Y100 + K10
  • Sub Color
    SLC 243 SLC 243 80%

세종문화회관의 전용서체는 일관된 identity의 표현을 위하여 브랜드 로고와의 조화를 이루도록 지정된 서체로서 매체의 성격이나 내용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매체에 적용된 때에는 본 지정서체의 사용을 원칙으로 하나, 매체의 특성과 적용조건에 따라 다른 서체의 활용도 가능하다.

전용서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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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