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2015.12.21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재)세종문화회관은 함께 하실 직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

용분야

인원

자 격 요 건

비고

정책개발팀

경영기획

1명

· 공공기관에서 경영평가 또는 경영기획 업무
경험자

육아휴직 대체자

공연기획팀

하우스
바이저
(부매니저)

1명

· 공연장 부매니저 이상 업무경력 2년 이상인 자

 

 

  - 채용신분 : 계약직
  -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단, 경영기획(육아휴직대체자)의 경우는 채용일로부터 2016.5.31까지
  - 근무조건 : 주40시간을 기준으로 하되, 사업운영형태에 따라 탄력근무 가능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5. 12. 21(월)~12.31(목)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채용신체검사 4 최종결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 함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12. 21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