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전시기획 및 운영분야)
등록일 2020.04.16

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전시기획 및 운영분야)


(재)세종문화회관 계약직 직원 채용에 응시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류전형 합격자 및 추후일정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채용분야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전시기획 및 운영

O

5644

O

3408

O

0175

O

9025

O

9094

O

5476

O

4396

O

2112

O

0735

O

1398

O

0721

 

★ 서류전형 통과자 대상 경력검증 자료 제출 안내 ★
 - 제출서류 : 경력증명서(이력서상 기재된 경력 일체) 각1부
                 (공통)경력증명서상에는 근무부서,근무기간,담당업무 포함하여 제출
                 (※4대보험 가입내역서 대체 불가)
                 관련 자격증 사본 및 가점 증빙자료 각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방법 : sj-employ@sejongpac.or.kr 메일로 제출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은 지원분야_성명 형식 준수
                 자료는 10MB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며, 비보안형식으로 제출
 - 제출기한 : 4월 21일(화) 12:00까지
 - 기한 내 미제출 또는 이력서상 기재된 경력과 불일치시 서류전형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 4. 17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