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2021 그레이트 콘서트 시리즈 <Ditto동:감 LA POEM, RabidAnce>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21.10.01

2021 그레이트 콘서트 시리즈 

 티켓 오픈 안내

티켓오픈 : 10/6() 오후 8


[공연 정보]
- 공연명: 2021 그레이트 콘서트 시리즈 `Ditto동:감 LA POEM, RabidAnce`
- 공연일시: 11/12() 오후 7
-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러닝타임: 120분 예정 (인터미션 없음)
- 티켓가격: R 132,000 / S 121,000 / A 99,000 / B 88,000
- 관람연령: 7세 이상
- 구매 가능 매수: 1인 최대 4 (회차 당)
-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세종문화티켓 (예매처 별 좌석 상이)


공연정보 바로가기

[공연소개]

아티스트와 관객이 서로 교감하는 공간 속에서
라포엠, 라비던스가 선사할 감동의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을 밤, 마음을 뭉클하게 울리는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짙은 감정의 공감을 느껴보세요.

예매 유의사항
- 본 공연의 공식 티켓 판매처는 인터파크티켓과 세종문화티켓입니다. 공식 예매처를 통한 정식 구매절차를 거치지 않은 티켓은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불법적인 거래로 구매당사자에게 피해가 생길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구매 당사자에게 있으며, 주최사와 예매처는 책임지지 않고 피해보상 또한 불가 하니 이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관객 여러분의 자발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전 석 현장수령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미취학 아동은 티켓 소지여부와 관계없이 입장이 불가합니다.
- 티켓은 회 차 당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은 세종문화티켓 전화예매로만 예매 가능합니다. 등급에 따라 예매 혜택이 다르니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세종문화티켓 Tel. 02-399-1000 / 평일 09:00-18:00 운영
-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셨을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입금을 하지 않을 시 티켓은 자동 취소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각 예매처 티켓 정책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각 예매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 본 공연은 전 석 지정석이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2:1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좌석 운영방식은 예매가 완료된 이후에도 정부의 방침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모든 관객분들은 필수적으로 QR코드 스캔을 통한 자가 문진표 및 개인 정보 동의서 작성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문진표 작성과 제출을 위해 여유 있게 공연장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R코드 스캔 어려운 경우에 한해 서면 문진표 작성 가능)
- 공연장 출입구에는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되며, 전 관객 및 스태프의 체온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열화상 카메라로 이상 체온이 감지될 시, 비접촉 체온계로 2차 체온 측정을 실시하며 측정 체온이 37.5
이상일 경우 공연장 입장은 통제되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마스크 미착용자는 티켓소지여부와 무관하게 공연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외부에서도, 공연을 관람하실 때에도 마스크는 항상 착용 부탁드립니다.
-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은 함성이 아닌 뜨거운 박수로 부탁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인정보
장애인(1~3) 및 국가유공자: 50%, 본인 및 동반 1
장애인(4~6): 50%, 본인만

휠체어석은 세종문화티켓 전화예매로만 가능
세종문화티켓 Tel. 02-399-1000 / 평일 09:00-18:00 운영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 미 지참 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 후, 관람 가능

[캐스팅]
라포엠: 유채훈, 박기훈, 최성훈, 정민성
라비던스: 고영열, 김바울, 존노, 황건하

[기획사정보]
주최/주관: ()세종문화회관, ㈜드림어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