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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공고

대관 진행절차
전시장과 공연장은 정해진 시기에 대관신청을 하신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01
    공고 (정기, 수시)
  2. 02
    대관신청
  3. 03
    심사
  4. 04
    승인통보
  5. 05
    계약
종료
2017년 서울돈화문국악당 공연장 정기대관 공고
공고기간 ~ 등록일 2016.11.14

 2017년 서울돈화문국악당 공연장 정기대관 공고  서울돈화문국악당은 창덕궁 돈화문 앞에 위치한 140석의 자연음향 국악 전문 공연장입니다. 2017년 서울돈화문국악당 공연장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예술인(단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2017년 서울돈화문국악당 공연장 정기대관

  ○ 대관기간 : 2017년 1월~12월

  ○ 대관공간 : 공연장(140석)

  ○ 대관가능일 : 124일

구분

대관 가능일

비고

 

2017
정기대관

 

1

6,7,8, 13,14,15, 20,21,22, 27,28,29

12

2

3,4,5, 10,11,12, 17,18,19

9

3

7,8, 14,15, 21,22, 28,29

8

4

-

0

5

2,3, 9,10, 16,17, 23,24, 30

9

6

4, 6, 11, 13, 18, 20, 25

7

7

1,2 8,9, 15,16, 22,23, 29,30

10

8

1,2, 8,9,10, 15,16,17

8

9

5,6,7, 10, 12,13,14, 17, 19,20,21, 24, 26,27,28

15

10

 

1, 3,4,5,6,7,8, 10,11,12,13,14,15, 17,18,19,
20,21,22, 24,25,26,27,28,29

 

25

11

28,29,30

3

12

1,2,3 8,9,10, 15,16,17, 22,23,24 26,
27,28,29,30,31

18

124

 

 ※ 상기 2017년도 대관 가능 일정을 확인 후 대관 날짜를 신청서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접  수 

    - 기간 : 2016.11.9(수) ~ 2016.11.28(월)(20일 간)

    - 방법 : E-mail 접수 sdtt@sdtt.or.kr

    - 신청서류 : [붙임1] 대관신청서(공연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서),
                      신분증 사본(개인), 사업자등록증 혹은 고유번호증(단체),
                      신청자 활동 증빙 자료(사진 혹은 영상)

    - 문의 : 서울돈화문국악당 02)3210-7005 
  
    서울돈화문국악당 공연장 대관신청서 다운로드

 
 선  정

    - 선정위원 : 5인 이내의 대관심사위원회 구성

    - 심사방법 : 서류심사(1차) 및 심사위원회의(2차)

    - 심사기준 : 공연의 완성도 및 흥행성, 출연진의 인지도 및 수준, 프로그램 기획의도,
                       공연장 특성과의 적합도 등 

    - 심사일정 

      1차(서류심사) : 2016.11.29.~2016.12.5.

      2차(심사위원회) : 2016.12.5.(예정)

    - 발표 : 2016.12.6.(예정)


  ※ 상기 일정은 국악당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관 금액 (단위 : 원 /  VAT 포함)

구분

기준 시간

공연준비대관(회당)

공연대관(회당)

행사

공연장

오전 09:00~12:00

100,000

200,000

1시간 당

200,000

오후 13:00~17:00

100,000

200,000

야간
18:00~22:00

100,000

200,000

 

  - 기본 대관시간은 1회 4시간을 기준으로 하되, 오전은 1회 3시간으로 함

    · 오전(3시간) : 09:00 - 12:00

    · 오후(4시간) : 13:00 - 17:00

    · 야간(4시간) : 18:00 - 22:00

  - 기본 대관시간 외 추가 대관시간은 1회 3시간을 기준으로 함

    · 철야시간 1 : 23:00 - 02:00

    · 철야시간 2 : 02:00 - 05:00

    · 철야시간 3 : 05:00 - 08:00    

  - 기본 대관료 포함사항

    · 기본무대, 조명, 음향설비 

    · 출연자 분장실 및 공통시설과 공간

    · 하우스 매니저 등 공연장 관객 안내 서비스

    · 기본 기술스태프 인력(무대, 조명, 음향)

  - 기타사항 

    · 대관료는 공연 횟수에 따라 부과하되, 장기공연이나 특별한 형식의 공연은 국악당과 별도 협의를 통해 정함

    · 전문 국악 연주자 및 연주단체의 ‘행사‘는 시간당 대관료의 50%를 적용함

    · 철야시간의 대관료는 기본 대관료의 150%를 적용함

    · 추가 장비 대여료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름


 
대관 절차

절차

안내사항

첨부서류

대관
신청

  · 대관 신청에 앞서 대관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소정양식의 대관신청서 및 첨부자료를 제출 바랍니다.

  - 대관신청서
  - 공연계획서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서
  - 신분증사본(개인) 혹은 사업자등록증(단체)

대관
심사

  · 신청기간 종료 후 대관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대관가부를 결정합니다
.

대관
승인
/불가
통보

  · 대관공고문에 기재되어 있는 발표일에 따라
    대관 가부를 안내드립니다
.

  - 대관승인/불가통보서

계약금
납부

  · 정기대관의 경우, 대관승인통보일부터 15일 이내
    대관료의
30%를 계약금으로 납부하여 주십시오.
  · 수시대관의 경우, 대관승인통보일부터 7일 이내
    대관료의
50%를 계약금으로 납부하여 주십시오.
    단, 대관예정일로부터 3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는 계약체결 시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대관
계약

  · 계약금 납부일부터 10일 이내(공휴일 제외)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 대관계약서

대관료
납부

  · 계약금을 제외한 대관료의 잔금은 대관예정일부터
    30
일 이전에 납부하여 주십시오.

대관
변경

  · 계약 체결 후 임의로 공연 내용 및 일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 불가피한 경우 대관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오
.

  - 대관변경신청서

스태프
회의

  · 무대, 조명, 음향 등 무대진행사항에 대한 스태프
    회의를 대관예정일부터
15일 이전에 진행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국악당과 협의하여 주십시오.
  · 부대설비를 사용하고자 할 때는 스태프회의 시
    부대설비사용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십시오
.

  - 부대설비사용신청서

공연
진행

  · 입장권 매표는 대관자가 진행하되, 수표는 공연장에서
    전담합니다
. 기타 공연 진행과 관련한 사항은 하우스
    매니저와 협의 후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정산

  · 추가대관료 및 부대설비사용료가 발생할 경우
    공연 종료일부터
7일 이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 청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