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대관공고

대관 진행절차
전시장과 공연장은 정해진 시기에 대관신청을 하신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01
    공고 (정기, 수시)
  2. 02
    대관신청
  3. 03
    심사
  4. 04
    승인통보
  5. 05
    계약
종료
2008년 서울남산국악당 수시대관 안내
공고기간 ~ 등록일 2008.10.15

대관 시설

1) 기본시설 : 공연장(객석 330석, 무대), VIP분장실 (17㎡) 2개, 분장실(70㎡) 2개
2) 부대시설 : 국악체험실(45㎡), 휴게공간(29㎡), 강의실 겸 연습실(127㎡)


대관 기간

월별

대    관    일    정

일수

11월

10,11,12,13,17,18,19,20

8일

 


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08. 10. 15(수)~ 2008. 10. 22(수)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또는 FAX(02-2261-0516), 방문접수
* 접수 및 문의 : 서울남산국악당 국악당운영팀 (02-2261-0513)


제출서류

* 공연장 사용신청서 (소정양식) 1부
* 공연(행사) 계획서 1부
* 공연(행사) 계획을 증명 가능한 기타 증빙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 대관 관련 신청서는 남산국악당홈페이지 에서 다운로드 및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공연계획서에는 공연명, 시간, 횟수, 공연내용, 준비기간, 출연자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고 관련 자료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공연내용, 출연진 등이 실제공연
  내용과 다를 경우 승인 취소됩니다. 신청시 유의하여 주십시오.
* 공연 희망 일자는 복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단일 일정으로 신청하셔도 일정경합 등으로
  인해 신청일과 다르게 승인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일정을 신청서에 명기하여 주십시오.
* 대관승인결과는 대관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합니다.


2008. 10.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