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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분장실 환경개선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등록일 2019.08.07

세종문화회관분장실 환경개선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세종문화회관 분장실 환경개선공사
 ○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 공사기간 : 2019. 9. 5. ~ 9. 15(입찰설명서 참고)
 ○ 공사개요 : 분장실 환경개선공사 1식
 ○ 기초금액 : 금 구천삼백구십이만구천원(금93,929,000원)

2. 제출기간

접수개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08.08(목)10:00

2019.08.13()16:00

2019.08.14()10:00

입찰집행관 PC

 ※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제한적최저가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업 등록 업체로서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4-4호,2014.03.05)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견적서 제출방식
 ○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사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홈페이지(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본 건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2018.11.08.)」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세종문화회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및 계약과 관련된 각종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공사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포함) 등 견적서제출 및 공사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책임입니다.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기성 및 준공금 지급 시 이 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0

0

0

0

0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호]」에 따라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설계변경 등으로
     대상액의 변동이 있는 경우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계상 시에도 낙찰률이 배제됩니다.

     ※ 원가계산서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081,085원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7조(대가의 지급)에 따라 계약체결 시 임금지불서약서 및 체불임금
     직접 지급동의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 계약시 공사도급표준계약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계약서를 사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문의처
     - 과업에 관한 사항 : 세종문화회관 무대기술팀 김영인(☎02-399-1632)
     - 계약에 관한 사항 : 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김한수(☎02-399-1092)


위와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19년 8월 7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