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입찰공고

[긴급]세종문화회관 패키지보험 입찰 공고
등록일 2009.04.08
공고번호 : 제2009-1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09년 재산종합보험 (패키지)업체선정
계약기간  09.5.10 (00:00) ~10.5.9 (24:00)
입찰서 제출일시 및 마감일시  09.4.10 (09:00) ~4.14 (12:00)
입찰집행 (개찰)일시  09.4.14 (13:00)
입찰서 제출처  http//www.g2b.go.kr
개찰 장소  회관입찰 집행관PC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비공개


○ 피보험자 :
(재)세종문화회관/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도시철도공사

○ 가입대상

- 세종문화회관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81-3 
- 광화랑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1-1 세종로사거리 지하보도내
- 광화문갤러리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도렴동 83 지하철 광화문역사내

ㆍ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포함) 입니다.

ㆍ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ㆍ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바람)

ㆍ“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국내손해보험협회에 등록된 손해보험회사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전년도 기준 지급여력비율 100% 이상인 보험사.
 
나.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3. 낙찰자결정방법

 가.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격(총액)입찰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나.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추첨방법 및 일시는 추후 결정)

 
다.재보험사는 A.M Best, S&P, Moody's 평가기관 중 1개 이상의 기관으로부터 2008년 A- 등급 이상, 재보험사 Support 비율은 40% 이상 이어야 합니다,


라.낙찰예정자는 평가등급 사본과 재보험자 SLip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고 재보험사 조건, 지급여력비율 미달시나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는 차순위 업체와 계약 체결함.



4. 입찰보증금

 ㆍ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무효

 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ㆍ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기타사항

 ㆍ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ㆍ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ㆍ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연기공고’의 게재에 의합니다.

 ㆍ입찰참가자격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패키지보험가입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ㆍ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ㆍ기타 보험가입내역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도희환(02-399-1532), 입찰에 관한 사항은 박현석(02-399-15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 4. 8

(재)세종문화회관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