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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꿈의숲아트센터 시설(시설,청소,경비,무대)관리 용역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2020.12.07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꿈의숲아트센터 시설(시설,청소,경비,무대)관리 용역
 2) 위 치 : 서울시 강북구 월계로173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3) 계약기간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1년간)
 4) 세부사항 : 붙임 파일 『용역 개요 및 과업지시서』 참조
 5) 용역개요
  가. 대상분야 : 시설관리(기계,전기,방재,영선)업무,청소업무,경비(주차)업무,무대업무
  나. 대상시설
   - 위 치 : 서울시 강북구 월계로173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 용역범위 : 13,750.61㎡
   ① 편익매장 면적 : 1,847.58㎡

구분

메이린

라포레스타

카페드림

미술관카페

전망대카페

카페테라스

편의점1,2

면적

684.9

461.44

425.09

8.75

153.84

44.8

68.76

   ② 문화시설 면적 : 9,043.03㎡

구분

아트센터

드림스튜디오

미술관

전망대

비 고

면적

6,915

132

999.77

996.26

아트센터는 카페드림, 편의점1 제외
전망대는 전망대카페 제외

    ◈ 아트센터 면적 내 퍼포먼스 332㎡, 콘서트홀 340㎡, 주차장 1,590㎡ 포함
   ③ 전망대 외곽도로 : 2,860㎡
  다. 근무조건
   - 총 인 원 : 23명
    · 교대근무 : 시설기사 5명 교대근무, 경비(주차업무포함) 4명 교대근무
    · 주간근무 : 14명 (소장 1명, 시설반장 1명, 경비반장 1명, 미화 5명, 무대실장 1명, 무대관리 5명)
 5) 기초금액 : 금1,232,160,000원(금일십이억삼천이백일십육만원) / 부가세 포함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바로가기  

2. 일반사항
 1)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2) 적격심사 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4)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5)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집행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 2020년 12월 8일(화) 10:00 ~ 2020년 12월 14일(월) 17:00
 3) 입찰집행(개찰) : 2020년 12월 15일(화) 10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한
    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문의 1588-0800)

 6)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1)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건물(시설)관리용역업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필한 업체(업종코드 1260)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령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에
대한 신고를 필한 업체(업종코드 1162)
 3)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1508)
 4) 경비업법 제4조 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업종코드 1164)
 5) 상기 1)~4)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서류 제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연면적 13,750.61㎡이상 시설, 청소, 경비 분야를 단일사업장에서 동시에 이행한 실적증명서 제출
   상기 적격심사 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인 2020년 12월 14일(월) 14:00시까지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시설담당자 메일로
   (fein72@naver.com) 제출한 후 반드시 담당자(김신년)에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단,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 학교, 공장, 위락시설의 용역실적 제외
  ※ 입찰서제출 자격은 입찰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5. 용역내용 확인
 1) 입찰공고문 및 첨부자료 이외 용역 세부사항까지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입찰 마감일 전까지 현장 방문하여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현장확인 장소 :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시설담당 김신년(☎02-2289-5405)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꿈의숲아트센터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
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1> 1.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용역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
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
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
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의 제19장 입찰 관련 서류의 진위 여부 검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 시설관리 용역의 계약에 관련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에러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
찰 및 계약집행기준(공사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시방서(설계설명서),
     과업지
시서(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나. 계약,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입찰절차진행 및 계약 : 재무회계팀(담당 : 김한수) 02) 399-1092
  - 시설관리관련 문의사항 : 꿈의숲아트센터팀(담당 : 김신년) 02) 2289-5405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g2b.go.kr "나라장터“ 시스템상

12.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 신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세종문화회관→Clean세종→전자민원


2020년 12월 7일

(재)세종문화회관꿈의숲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