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슈

세종문화회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인센티브 할인
등록일 2021.06.14


세종문화회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인센티브 할인

 
                        
 

-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 2021년 연말까지 자체 공연과 전시, 최대 30% 할인 제공

- 문화예술을 통한 일상회복 돕기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은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접종 완료자에게 2021년 세종문화회관의 자체 공연 및 전시 관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공연 중인 연극 <완벽한 타인>을 시작으로 연말을 마무리하는 서울시국악관혁안단의 <송년음악회>까지 세종문화회관 자체 공연과 전시를 대상으로 10~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예방접종 참여를 장려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극복에 동참하고자 기획되었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모두가 안전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복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백신 인센티브 할인을 준비했다.”, “세종문화회관은 앞으로도 예방접종을 장려하는 시책에 적극 동참할 것이며, 더욱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예매 시 백신할인권종을 선택한 뒤, 티켓 현장 수령시 질병관리청의 접종확인서를 어플리케이션 화면이나 종이로 제출하면 된다.


 

[세종] 세종문화회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인센티브 할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