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슈

<라이프사진전: 더 라스트 프린트> ‘20세기의 목격자, 라이프’ 9월 12일까지 전시 연장
등록일 2021.08.12

라이프 사진전 더 라스트 프린트

THE LAST PRINT

‘20세기의 목격자, 라이프’ 912일까지 전시 연장

백신접종 인센티브’, ‘8월 문화가 있는 날할인혜택 제공

 
                                                   
 

- ‘라이프 사진전’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전시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912일까지 3주 전시연장

-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20% 할인. 8문화가 있는 날관람객 모두에게 20% 할인

- 철저한 방역조치로 안전한 전시관람 환경을 조성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 전시 연장 개최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 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 당초 전시 종료일 보다 3주 연장된 912일까지 전시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방역단계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전시장 내 관람 인원을 제한함에 따라 전시를 관람하지 못한 관람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연장을 결정했다.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지난 8년간 수많은 '라이프'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어온 <라이프 사진전>3부작의 마지막 시리즈이다. 이번 전시는 1000만 장의 방대한 사진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지 아카이브에서 우리의 삶에 보다 가까운 일상을 포착한 사진 101장을 엄선하여 관람객에게 삶의 여유와 원동력이 될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백신 접종자 인센티브 할인 20%. 8문화가 있는 날’ (8.25) 관람객 전원 20% 할인

 

이번 전시는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전시 티켓을 20% 할인 판매를 지속해오고 있다. 백신 접종자 이벤트는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예방접종 참여를 장려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극복에 동참하고자 기획되었으며,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발권 시 질병관리청의 접종확인서를 어플리케이션 화면이나 종이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8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25일에는 관람객 전원에게 20% 할인을 제공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이며, 티켓 구매는 <라이프 사진전> 현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세종문화회관은 코로나19 확산 이후로 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철저하게 방역조치를 시행하고 있다“<라이프 사진전> 3부작의 마지막 시리즈인 이번 전시를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시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399-1000)



[세종] 라이프 사진전_전시연장 _5.11-9.12_세종미술관.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