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공연일정

(공연취소)뮤지컬 `마마,돈크라이`

  • 기간 2020.06.17 (수) ~ 2020.08.09 (일)
  • 장소 세종M씨어터
  • 시간 _ 화,목요일 20시
    _ 수,금요일 16시, 20시
    _ 주말 및 공휴일 14시, 18시30분
    * 월요일 공연 없음
    * 6월17일(수) 20시 1회 공연  
  • 연령 15세 이상 관람가 *2006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티켓 R석 66,000원
    S석 44,000원 
  •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 작품소개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공연 취소 안내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제작사 알앤디웍스입니다.

    6월 17일 개막 예정이었던 <마마,돈크라이>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또 한 번의 공연 취소로
    관객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초연 1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에
    무대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공연을 준비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5월 28일,
    코로나19 대응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지역 공공·다중이용시설 운영 중단 결정과

    확진자 증가 및 바이러스 재확산 분위기 감지로 인해
    수위를 낮추려던 거리두기를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에 동의하며
    다시 한 번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공연 취소와 재개막 안내를 반복하면서도
    변함없이 <마마,돈크라이>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 덕분에
    모든 제작진들은 한 번 더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약속한 무대를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Notice 관람등급 15세이상 관람가 2006년 포함 이전 출생자 15세 미만의 경우 티켓 유무 보호자 동반 관계없이 공연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건강보험증 여권 등을 반드시 지참하셔야하며 관람 연령 미숙지로 인한 공연 당일 환불 및 취소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유의 바랍니다. 예매 관련 안내 캐스팅 일정은 배우 및 제작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공연 당일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매표소에서 공연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의 사전 우편 배송은 불가하며 공연 당일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시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 또는 예매번호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할인 권종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할인 받은 내역이 있을경우 할인 권종에 따른 자료를 반드시 지참헤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자료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하며 현장에서는 할인 권종 변경이 불가합니다 공식 예매처를 통하지 않은 개인 간 직거래 및 기타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 및 구입한 티켓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제작사 주관사 및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된 피해 상황을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 좌석 관련 안내 공연 시작 후 도착하시는 경우 중간 입장이 제한되며 예매하신 좌석이 아닌 지연 좌석으로 안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석 상황에 따라 입장 자체가 불가능 할수 있으며 지연 입장에 따른 환불 교환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2층 1열의 경우 객석 앞 난간으로 인해 시야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매 시 참조 부탁드립니다. 1층 1~3열의 경우 가장 가까이에서 관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좌석인 반면 단차가 없으며 1열의 경우 무대 높이로 인해 관람에 불편이 있을수 있습니다 공연 관람 안니 본 공연은 인터미션이 없으며 공연 중 퇴장 시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본 공연은 사전 협의 되지 않은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은 절대 불가합니다 꽃 화환 쌀화환 등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공연장 내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지역 특성상 광화문 광장 집회 등으로 공연장 주변 교통이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주차 및 교통 문제로 인한 지연 및 관람을 포기한 경우 얘매 취소 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코로나19 예방 관람 안내 전관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다중 시설인 공연장 내부(로비 및 객석) 입장 후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합니다 공연 관람중에도 상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모니터링 공연장 출입구에 설치된 열 감지 화상 카메라 등을 통해 전 관객 대상 체온을 모니터링 합니다. 측정 체온 37.5도 이상(발열 기준 온도)일 경우 입장이 제한되오니 관람시 유의바랍니다. 체온 미측정이나 측정 거부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전 관객 대상 문진표 의무화 전 관객 대상 코로나19 자가 문진표 및 개인 정보 활용 동의서 작성을 진행 하오니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해당 자료는 관할 당국의 지침에 따른 역학조사를 위한 용도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문진표 작성을 위해 개인 필기구 지참 바랍니다. 관람 당일 공연장 방문 티켓과 함께 문진표 수령 문진표 작성 객석 입장시 제출 공연 관람 당일 문진 내용과 체온 측정 결과에 따라 객석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스빈다. 관람이 기준 15일 이내 자가격리 대상자 또는 가족 및 동거인 중 자가 격리 대상자가 있는자 관람일 기준 15일 이내 확진자 다수 발생 장소(의료기관, 종교집회, 유흥시설) 방문 이력이 있는자 관람일 당일 15일 이내 해외 방문 이력이 있는자 관람 당일 발열(37.5도이상) 증상 및 호흡기 증상이 있는자 문진표 작성 및 제출을 위해 여유있게 공연장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4.외부 음식물 반입 및 배우 증정 선물 일시 제한 백스테이지 내 외부 음식물 반입을 한시적으로 통제 하고 있으며 이 기간 중에는 서포트는 받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배우의 귀가길(퇴근길)을 포함한 대면 만남, 근거리 접촉 등을 제한 합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iscount information 모든 할인은 한가지만 적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 또는 예매번호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공연당일에는 할인 권종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당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유료티켓, 학생증 등) 미지참시 현장에서 할인 액만큼 차액을 지불하셔야합니다 모든 할인은 실관람자 기준으로 적용되며 티켓 수령시 반드시 할인 대상 본인이 직접 신분증 확인 후 수령하셔야합니다(대리수령불가) 재관람 할인은 2013년 충무아트홀 2015년 쁘띠첼씨어터 2016년 유니플렉스 2관 2018년 아트원씨어터 1관 2020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 유료 티켓 소지자에 한합니다. 공연문의 1577-3363(클립서비스) 휠체어석 문의 399-1000(세종문화회관)
    마마 돈크라이 time flies 2010년 초연 이후 10년 사랑과 죽음을 얻기 위한 두 남자의 영원히 끝나지 않을 이야기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명불허전의 10년 흥행 돌풍 창작 뮤지컬 역대 출연진 23명 총 511회 851시간 40분 공연 누적 관객수 12만명 돌파(2013-2018 공연기준) 시즌을 거듭할 할수록 더해지는 작품의 위력 새로워진 무대 더 강렬해진 여섯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거부할수없는 두 남자의 운명적인 서사 사랑을 얻고 싶은 인간 죽음을 갈망하는 뱀파이어 시공간을 넘나드는 신선한 전개 서로 다른 욕망을 좇는 두 남자의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폭발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쾌감을 증폭시키는 빈틈없는 사운드 중독성 강한 음악 객석을 매우는 리드미컬한 록 사운드 러닝타임 100분을 꽉 채우는 몽환적인 멜로디 독보적인 매력의 중독성 강한 넘버가 깊은 여운을 더한다.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14색 캐스트 마마 돈크라이 오리지널 캐스트 송용진 허규 고영빈 독보적인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하는 조형균 박영수 김찬호 고훈정 강렬한 컬러의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이충주 장지후 송유택 이승헌 모드가 기다려 온 환상의 뉴캐스트 백형훈 최민우 노윤 synopsis 타고난 천재성으로 일찍 교수 생활을 시작한 프로페서v 하지만 수줍음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짝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다 어떠한 학문에서도 사랑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그는 타임머신을 개발해 시간 여행을 떠난다 타임머신이 도착한 곳에서 만난 이는 모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드라큘라 백작 프로페서v는 그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뱀파이어가 된다 덕분에 모두의 사랑을 받게 되지만 뱀파이어의 매력과 맞바꾼 대가는 그를 점점 옭아매는데 characters cast 프로페서v 그 끔찍한 삶을 저도 가지게 된 거죠 송용진 허규 조형균 백형훈 송유택 최민우 드라큘라 백작 파멸은 곧 축복이니 나의 축복을 받으라 두려워하지 말라 고영빈 박영수 김찬호 고훈정 이충주 장지후 이승헌 노윤 booking information 공연명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공연장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기간 2020년 6월17일(수)~8월9일(일) 공연시간 화 목요일 20시 수 금요일 16시 20시 주말 및 공휴일 14시 18시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 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러닝타임 10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2006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가능 제작 page1(페이지1) r&dworks알앤디웍스 주관 클립 서비스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상기 스케줄은 제작사 및 배우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주차·입장안내/취소·환불안내

    주차안내

    • 세종문화회관

      공연, 전시(유료), 체험(유료전시의 체험) 이용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차 전 무인정산기에서 사전 정산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 꿈의숲아트센터

      공연, 전시, 체험관객은 꿈의숲아트센터 주차장(북서울꿈의숲 서문주차장) 이용 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장·전시장 안내데스크에서 사전 할인등록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무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공동주최 및 대관 전시의 경우 운영 사정에 따라 할인 적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할인 여부는 개별 전시 공지사항 및 유선 문의를 통해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취소방법

    • 인터넷 확인방법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예매 내역 확인/취소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확인/취소에서 취소공연을 선택 후 취소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플라자 현장방문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내 서비스플라자로 방문해주세요.
      운영시간 10:00 ~ 20:00 (점심시간 13:00 ~ 14:00)

    • 전화문의

      세종문화회관 콜센터 02-399-1000로 문의주세요.
      운영시간 09:00 ~ 20:00

    사전 수령 티켓의 경우 실물 티켓 회수 후 취소/환불처리 됩니다. 반드시 실물 티켓을 지참 후 서비스플라자로 방문바랍니다. (티켓 분실 시 취소불가)

    취소 마감 시간과 취소 수수료는 아래 확인 바랍니다.

    취소마감시간

    • 관람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예매취소 및 변경 가능 (평일 / 주말(토, 일요일) / 공휴일)
    • 관람일 당일에는 예매취소, 변경, 환불 불가

    취소수수료

    구분, 취소수수료로 구성된 예매 취소 수수료 안내 테이블
    구분 취소수수료
    공연일 기준 공연 10일전 없음
    공연 9일 전부터 취소 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예매당일 취소 공연 3일전 없음
    공연 2일 전부터 취소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공연 당일 취소 취소 불가
  • 티켓정보
    R석 66,000원
    S석 44,000원
    문의 전화
     클립서비스 1577-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