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문화회관

배너광고안내

  • 신청절차
    1. STEP1

      대관시스템 접속
      기획사 로그인 대관시스템 바로가기

    2. STEP2

      배너게시 담당자와 일정협의

    3. STEP3

      대관시스템 기타사용신청 클릭
      홈페이지배너 사용신청서
      작성 후 사용료 입금

    4. STEP4

      관련서류안내 및
      배너디자인/소재 협의

    5. STEP5

      입금확인 후
      홈페이지 배너게시

  • 신청방법
    게시일정을 사전에 홈페이지배너 담당자와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배너 일정 협의 및 문의
    전화: 02-399-1748 / 메일 : gesuh@sejongpac.or.kr
  • 입금안내
    입금계좌 안내
    우리은행 1005-602-608435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납입기한
    배너게시 시작일기준으로 3일전까지 입금하신 후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인(02-399-1748)
    예외사항 발생시 납입기한 관련 사항을 반드시 담당자에게 유선전화(02-399-17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 및 승인절차에 따라 배너게시가 가능하며 납입기한까지 미 입금 시에는 승인이 취소됩니다.
  • 홈페이지 배너
    광고영역
    홈페이지 배너 광고영역 이미지
  • 사용료
    메인배너
    메인배너 사용료 테이블로 단위, 사용료, 노출, 롤링, 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단위 사용료 노출 롤링 비고
    1주 150,000원 날짜순 자동
    • 메인배너 형태는 비주얼 사진(컨셉사진, 공연사진 등)이 기본 원칙
      ※ 자세한 사항은 하단 홈페이지 디자인 가이드 참고
    • 최대 4주 (협의 후 연장가능)
    • 단일행사의 기간분할 게시의 경우 기간 합산
    • 부가세 별도
    2주 300,000원
    3주 450,000원
    4주 600,000원
  • 배너제작 안내
    배너 제작시 필요 사항
    세종문화회관 메인배너 제작가이드를 준수하여 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배너의 형태는 기본적으로 비주얼 사진(컨셉사진, 공연사진 등)이 기본 원칙이며,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면 승인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배너소재 확인 및 수정을 위해 사전에 협의가 필요합니다.
    배너 시안의 경우 게시 시작일 기준으로 1주 전까지 메일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너 게시전 공연/전시 포스터 및 관련 내용을 “대관시스템-홈페이지 게재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정보 미게시시 배너 신청 불가)
    배너제작문의 : 02-399-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