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안내
-
신청절차
-
STEP1
대관시스템 접속
기획사 로그인 대관시스템 바로가기 - STEP2
배너게시 담당자와 일정협의
- STEP3
대관시스템 기타사용신청 클릭
홈페이지배너 사용신청서
작성 후 사용료 입금 - STEP4
관련서류안내 및
배너디자인/소재 협의 - STEP5
입금확인 후
홈페이지 배너게시
-
STEP1
-
신청방법
- 게시일정을 사전에 홈페이지배너 담당자와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배너 일정 협의 및 문의
- 전화: 02-399-1748 / 메일 : gesuh@sejongpac.or.kr
-
입금안내
- 입금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05-602-608435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 납입기한
- 배너게시 시작일기준으로 3일전까지 입금하신 후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인(02-399-1748)
- 예외사항 발생시 납입기한 관련 사항을 반드시 담당자에게 유선전화(02-399-17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 및 승인절차에 따라 배너게시가 가능하며 납입기한까지 미 입금 시에는 승인이 취소됩니다.
-
홈페이지 배너
광고영역 -
사용료
- 메인배너
-
메인배너 사용료 테이블로 단위, 사용료, 노출, 롤링, 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단위 사용료 노출 롤링 비고 1주 150,000원 날짜순 자동 - 메인배너 형태는 비주얼 사진(컨셉사진, 공연사진 등)이 기본 원칙
※ 자세한 사항은 하단 홈페이지 디자인 가이드 참고 - 최대 4주 (협의 후 연장가능)
- 단일행사의 기간분할 게시의 경우 기간 합산
- 부가세 별도
2주 300,000원 3주 450,000원 4주 600,000원 - 메인배너 형태는 비주얼 사진(컨셉사진, 공연사진 등)이 기본 원칙
-
배너제작 안내
- 배너 제작시 필요 사항
- 세종문화회관 메인배너 제작가이드를 준수하여 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인배너의 형태는 기본적으로 비주얼 사진(컨셉사진, 공연사진 등)이 기본 원칙이며,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면 승인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배너소재 확인 및 수정을 위해 사전에 협의가 필요합니다.
- 배너 시안의 경우 게시 시작일 기준으로 1주 전까지 메일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너 게시전 공연/전시 포스터 및 관련 내용을 “대관시스템-홈페이지 게재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정보 미게시시 배너 신청 불가)
- 배너제작문의 : 02-399-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