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사전공표목록
사전공표목록
사전공표 목록으로 분류, 공표주기, 공표시기, 공개부서, 공개항목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 분류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개부서 |
공개항목 위치 |
| 조직도 |
수시 |
개편 시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사업설명서 |
연1회 |
1월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주요업무계획 |
연1회 |
3월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예산 |
연1회 |
1월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경영실적 평가결과 |
연1회 |
12월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ESG 경영 보고서 |
연1회 |
12월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정보공개청구 |
|
|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사규 |
수시 |
제개정시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이사회 회의록 |
개최 시 |
개최 시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기타 회의록 |
개최 시 |
개최 시 |
기획조정팀 |
바로가기 |
| 비공개 대상정보 |
수시 |
변경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업무추진비 |
연12회 |
월별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전년도 임원 및 운영인력 현황 |
연1회 |
1월 |
인사팀 |
바로가기 |
| 정보소통광장 |
수시 |
생성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임직원 친인척 채용현황 |
연1회 |
1월 |
인사팀 |
바로가기 |
| 정보목록 |
연12회 |
월별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위원회 운영현황 |
연1회 |
12월 |
인사팀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회계결산보고서 |
연1회 |
5월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회계연도 재무제표 |
재무상태표 |
연1회 |
5월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운영성과표 |
연1회 |
5월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이익잉여금 처분 계산서 |
연1회 |
5월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인건비 예산 및 집행현황 |
연1회 |
5월 |
인사팀 |
바로가기 |
| 기부금 모금 활용실적 |
연1회 |
5월 |
문화Biz개발팀 |
바로가기 |
| 세종문화회관 운영보고서 |
연1회 |
7월 |
커뮤니케이션팀 |
바로가기 |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9월 |
커뮤니케이션팀 |
바로가기 |
| 입찰공고 및 계약현황 |
입찰공고(사전규격) |
수시 |
생성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입찰공고(본공고) |
수시 |
생성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개찰목록 |
수시 |
생성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계약현황 (입찰/수의/변경계약) |
수시 |
생성 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수의계약(비전자) |
수시 |
생성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 제안서 평가결과 |
수시 |
생성시 |
재무행정팀 |
바로가기 |
정보공개책임관
구분, 부서/직위, 담당자, 연락처로 구성된 정보공개 책임관 안내 테이블
| 구분 |
부서/직위 |
담당자 |
연락처 |
| 정보공개 책임관 |
재무행정팀/팀장 |
오기환 |
02-399-1090 |
| 정보공개 담당 |
재무행정팀/팀원 |
이보미 |
02-399-10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