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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입찰공고)삼청각 전통혼례 진행업체 선정 공개모집 재공고
등록일 2014.01.06

삼청각 전통혼례 진행업체 선정 공개모집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삼청각 전통혼례 진행업체 선정 공개모집 공고

수 요 기 관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입찰
/계약 방법

 공개경쟁에 따른 제안서 및 PT(프레젠테이션) 업체 선정
 (협상에의한 계약방법에 준하여 진행)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 2015.6.30일까지

용 역 범 위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제안 설명회
(PT) 일자

 제안서 접수 및 개찰 후 추후 통보

제안 설명회
(PT) 장소

 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3 (성북동)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 제안설명회(PT) 시작일시까지 지정회의실內
       도착하지 않은 업체(참가전 사전에 장소 확인요망)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미리 도착 요망)

제안서
제출 시
필수 서류
(**)

 사업자등록증,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초본,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개인(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입찰집행 및 계약에 대한 사용명시), 재직증명서,
 위임장(입찰집행 및 계약을 위임한다는 내용명시),
 신분증 사본(원본제시),사용인감 지참,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정보 비공개 동의서,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서 8부(A4 사이즈), 실적증명원 수수료율 동의서
 (하단 6번 참조)

공동계약

 불가(단독만 허용)

제안서
접수개시일

 2014. 01. 03(금)
 09:00

제안서
접수마감일

 2014. 01. 21(화)
 15:00

개찰일시

 2014. 01. 21(화) 16:00

접수장소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지하 1층 사무실


2. 낙찰자 선정 방법
  - PT에 의한 평가표 점수 채점에 통한 최고점 차례순 2개업체 선정
    ※ 나라장터에 투찰하지 마시고, 삼청각에 제안서 접수(직접, 우편) 후
        별도의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하여 업체 선정함


3.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이전 사업장 본사의 주된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사업자등록증상 표기된 주소)
  - 전통혼례 필요한 인원 및 소품 일체 제공이 가능한 업체
      (※ 소품의 사진(전통혼례 소품 일체) 첨부 필)
    ※ 제안서 접수 후 제안설명회에 불참시 자동탈락
    ※ 실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미제출시 탈락
    ※ 용역실적증명서 양식 참조


용역실적 증명서 다운로드

4. 제안서 및 제출서류 접수
    (마감일 15:00까지 아래 접수 장소로 직접, 우편(마감일시 접수분) 접수)

 가. 접수장소 : 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3 (성북동)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지하1층 사무실
 나. 마감일시 : 2014. 01. 21(화) 15:00 // 담당 : 김중지 02-740-3211
 다. 제출내용
      1) 제안서 8부(A4 사이즈,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2) 제출 필수 서류 포함 (** 참조)
          ※ 별첨 평가항목에 관한 부분은 제안서 내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

5. 상품구성금액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삼청각이 제안한 금액에 맞춰 상품구성을 해야 함
    (단위:천원/부가세별도)
 

상품명

금액

비고

A Type

1,700

별첨된 상품구성
예시(안)참조

B Type

2,300

C Type

2,900

D Type

3,500


전통혼례 상품별 구성예시(안) 다운로드

6. 수수료율 동의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판매상품에 대한수수료율 15%에 동의한다는 동의서를
 제안설명 회 일시까지 자율양식으로 제출
 ※카드수수료는 업체 지급 수수료에서 공제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제안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이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평가자료 및 제안서의 경우도 동일)
 나.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관련 법령과 공고서(첨부파일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진행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제안설명 참석에 대한 문의 :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황향선(02-740-3232)
   - 입찰절차, 투찰관련 참석서류 문의 :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김중지(02-740-3211)
 
전통혼례진행업체선정 과업지시서 다운로드
 


2014. 01.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