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2017.01.20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소속

채용분야

인원

자 격 요 건

비고

전시
디자인팀

기념관 안내
(계약직)

2

  - 안내데스크 근무가 가능하며,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적극적인 안내 업무가 가능한 분
    ※ 안내업무 경력 1년 이상인 자,
        외국어 활용 가능자 우대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유공자 등) 우대

  -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 담당직무

채용분야

담 당 직 무

비고

전시디자인팀
기념관안내

  - 회관 지하 기념관 (세종이야기, 충무공이야기)
안내데스크 근무

 

  - 근무조건

채용분야

근 무 조 건

비고

전시디자인팀
기념관안내

  - 540시간 기준으로 전시관 사정에 따라 탄력 근무
  - 근무조 편성에 따라 로테이션 휴무(월요일 고정휴무)

 

  - 기타사항 : 면접전형 후 채용우선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할 수 있음.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7. 1. 20 (금) ~ 1. 30 (월)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첨부파일 양식 다운로드)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및 전형기준 
  ○ 전형방법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 3 신체검사, 채용결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함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기준

전형 구분

전형 기준

비고

서류 전형

  - 자격요건확인, 해당분야 경력, 업무수행능력 등

 

면접 전형

  - 면접대상자에 대한 위원별 평가점수제
  - 실무경력, 전문성, 근무경력 등에 대한 평가
  - 지원자의 지원동기, 가치관, 자세, 태도, 인성 등 평가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1. 20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