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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구매 및 유지관리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등록일 2017.02.06

세종문화회관 공고 제2017-004호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구매 및 유지관리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구매 및 유지관리
  ○ 기초금액 : 금10,890,000원 (VAT포함)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2.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판단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3. 응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응찰서 제출 : 2017.02.09. 10:00 ~ 2017.02.13. 14:00
  나. 입찰집행(개찰) : 2017.02.13.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4. 응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추고
       우리회관에서 제시하는 과업지시서에 의거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그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나.「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소기업 또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 를 소지한 업체.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액상 방향제는 친환경제품으로 Q마크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6조,제34조항 및 환경부고시 제2016-254호 “위해우려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라
       검사한 결과 합격한 제품으로서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7조제3항, 동법시행령 제23조제2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4조제2항에 따라 환경표지대상제품으로 인증된 제품
       ※ 방향제의 Q마크 인증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미제출시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방향제 및 세정제는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6조,제34조항 및 환경부고시
       제2016-254호 “위해우려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라 검사한 결과 합격한 제품으로서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7조제3항, 동법시행령 제23조제2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4조제2항에 따라 환경표지대상제품으로 인증된 제품
       ※ 환경표지 인증서 및 검사성적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검사성적서 미제출시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1항에서 4항까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7.02.13 14:00시까지
          시설운영팀 박종선 02-399-1548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응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수의계약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7.745%(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 2005-2호, 2005.2.7)에 의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6. 계약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응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응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계약을 한 경우는
       1년간 수의계약 참가를 제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응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응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과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응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응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사업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라. 사업에 관한 사항은 시설운영팀 박종선(399-1548),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오종민(399-1524)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과업지시서 다운로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2.06.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