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2017.03.09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하실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소속

채용분야

인원

자 격 요 건

비고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일반공무직)

1

  - 공연장 하우스운영 관리 업무
    2년 이상 유경험자

수습기간
: 3개월

홍보
마케팅팀

디자이너
(일반공무직)

1

  - 그래픽디자인 경력 5년 이상으로서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이용가능한 자
    ※ 아트디렉터 경력 우대

웹디자이너
(일반공무직)

1

  - 웹디자인 경력 3년 이상으로서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이용가능하며,
    HTML
코딩(퍼블리싱) 가능한 자

무대기술팀

무대음향
(일반공무직)

1

  - 해당분야(음향) 무대예술전문인
    자격증 소지자로서
공연장 음향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경영지원팀

사장비서
(계약직)

1

  - 비서업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

계약기간
: 1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유공자 등) 우대
  - 일반공무직의 경우 무기계약직이며, 수습기간 3개월 후 공무직 근로계약 체결
    (수습기간 동안의 업무능력, 태도 등을 평가하여 임용)
  - 계약기간(비서만 해당) : 채용일로부터 1년

  - 담당직무

채용분야

담 당 직 무

비고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공연장 하우스 운영 관리 업무(복무, 교육, CS업무 등),
  공연장 안내원 채용 및 교육 등

 

홍보마케팅팀

디자이너

  세종문화회관 관련 브랜딩(CI,BI) 디자인 및 매니징,
  회관 사업관련 그래픽 디자인 검수 및 관리,
  기타 세종문화회관 관련 디자인 제작 및 관리

 

웹디자이너

  홈페이지 시안 디자인, 홈페이지 및 SNS용 홍보배너 등
  이미지 제작
, 웹메일링 및 이벤트 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콘텐츠 관리 등 
전반적인 웹 관련 업무

 

무대기술팀 무대음향

  음향관련 공연 및 행사 기술지원 업무,
  음향관련 시설 및 장비 관리 등

 

경영지원팀 비서

  사장 비서 업무 수행(일정 관리, 사무 업무, 전화 응대 등)

 


  - 근무조건 : 주 5일 40시간 근무    
  - 기타사항 : 면접전형 후 채용우선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할 수 있음.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7. 3. 9 (목) ~ 2017. 3. 19 (일)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채용공고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③ 디자인 포트폴리오(출력물) 2부(※디자이너, 웹디자이너 지원자에 한함)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및 전형기준 
  ○ 전형방법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4 신체검사, 채용결정
  ※ 단, 사장 비서의 경우 2차 면접 제외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 함.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기준

전형 구분

전형 기준

비고

서류 전형

  - 자격요건확인, 해당분야 경력, 업무수행능력 등

 

면접 전형

  - 면접대상자에 대한 위원별 평가점수제
  - 실무경력, 전문성, 근무경력 등에 대한 평가
  - 지원자의 지원동기, 가치관, 자세, 태도, 인성 등 평가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22, 15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3. 9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