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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기념품점(카페포함) 대부(임대) 재입찰 공고
등록일 2018.08.30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기념품점(카페포함) 대부(임대)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세종문화회관내 기념품점(카페포함) 대부(임대)
 나. 허가장소 : 세종문화회관 지하2층 기념품점(카페포함)
 다. 허가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라. 입찰에 부치는 재산내역

시 설 명

위 치

면 적()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개찰일시

입찰서제출처

개찰장소

세종이야기-
충무공이야기
기념품점
(카페포함)

종로구 
세종로 81-3
세종문화회관내

총면적
179.27
지하2
(기념품점)

18.8.31(금
10:00
18.9.4(화
16:00

18.9.5(수
16:00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하여 우리 회관은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 및 현장 답사 등
   철저히 검토하시고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필요시 입찰자가 직접 현장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비드 입찰공고 다운로드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2. 예정가격 및 사용료 결정방법

시 설 명

예정가격
(1년간 대부료)
사 용 료 결 정 방 법
(공유재산물품관리법시행령 제31)

기념품점
(카페포함)

63,760,000
(부가세포함)
※최초 1년간 
사용료

 ○ 첫째 연도 : 최고입찰가(부가세 포함)
 ○ 둘째 연도이후(갱신계약기간 및 부가세 포함)
    : 당해연도의 재산가액 ×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 해의 사용료
      ÷ 입찰당시의 재산가액
      (단 건물감정가는 입찰당시 재산가액으로 한다)


※ 대부료에는 사용수익에 수반하여 발생하는 전기·수도 및 청소관련비용 등 부가사용료와 일반관리비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3. 사용허가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4. 대부(임대) 허가용도

 가. 세종문화회관 지하 2층에 별도로 구획된 기본시설이 있는 매장으로 영업에 필요한 시설은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전시관의 기본시설에 부합되는 제품으로 세종문화회관과 협의 후
     사용자 부담으로 설치
     ※ 기념품점내 기본설치물 : 벽부형진열장, 독립형진열장, 서랍형 진열장
 나. 특화된 전시관 관련 전문샵(조선시대 육의전과 난전 등 역사문화의 발자취 및 충무공 관련 기념품) 및
     고객편의를 위한 카페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가. 본 입찰은 공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단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 합니다.
 나.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팔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가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6. 영업시간   
 가. 영업시간은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운영시간으로 합니다.
 나.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개관일 및 관람시간 변경 또는 휴관일이 조정될 때는 기념품점(카페포함)
     영업일 및 영업시간도 이에 맞춰 조정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기념품점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 확인)
 다. 우리 회관의 공유재산을 사용하면서 대부료(사용료) 및 공공요금 체납액이 없으며 무단 점유한 적이 없는 자
 라. 자격조건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는 입찰 개찰일인 2018년 9월 5일(수) 14시까지 문화재원팀
     김영현(02-399-1725)에게로 직접 방문하셔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일 때 무효처리 되오니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참가 방법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
 ※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

9.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1년간 총사용료)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부산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미 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당일 우리회관에서 입찰보증금을 반환하고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의 입찰참가 자격이 미달할 경우 낙찰을 무효처리하고 재 입찰을 진행하게 됩니다.

12.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9조 규정을 준수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낙찰금액의 3년간(계약금액의 3배에 해당하는)
     계약금의 100분의 5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세종문화회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이행보증금을 기한내에 납부하지 않은 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해, 당해 시설은
     재공고 입찰을 하고 기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세종문화회관에 귀속됩니다.
 라.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의 성실이행을 보증하기 위함이며, 사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계약해지 시에는
     전액 귀속합니 다.
 마. 낙찰자는 1차년도 대부료를 계약시 전액 선납부 하여야 합니다.

13. 낙찰자의 제출서류
 가. 신분증, 법인등기부(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 등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법인의 경우) 1부  
 라.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마.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금(총 낙찰금액 3배의 50%)
 바.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화재보험증서(세종문화회관을 피보험자로 지정)
 사. 기타 회관이 요구하는 서류
 ※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이어야 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8조에 의하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15.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6.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허가조건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동법시행령, 서울특별시공유재산관리조례, 동 조례 시행규칙, 기타 우리회관회계규정, 대부계약서 등에
     따릅니다. 
 다. 사용허가 받은 자가 사용허가 계약기간 중에 해지 신청 시는 사용인의 사용허가기간 중에 실시하는
     동일건의 입찰 또는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세종이야기-충무공이야기 기념품점(카페포함) 운영조건에 대한 사항은 첨부 사용 허가 조건에 의함
 마. 세종문화회관에 제출하는 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사실이 확인되었을 때에는 계약이
     무효 처리됩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였다 하더라도 회관에서 낙찰자에게 대부시설을 인도 할 때까지 회관에 대하여
     손해배상 등 기타 어떠한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아. 낙찰자는 기념품점(카페포함) 운영을 직접 하여야 합니다. 만약,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하도급할 경우 우리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자. (재)세종문화회관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공고된 입찰일정을 사전 통지없이 입찰의 취소 또는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변경된 입찰 일정 등을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 합니다.

18.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나. 계약, 위치,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입찰진행 및 계약 :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담당: 김한수) 02) 399-1524
     - 시설운영에 관한 사항 : 문화재원팀(담당: 김영현) 02) 399-1725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 시스템상


2018년 8월 30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