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공고
등록일 2019.01.14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공고(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직급)

인원

직무내용

계약기간

미화
(시설관리
공무직)

1

  · 회관에서 관리하는 건물 내,외부 및
   부대시설 일체에 대한 미화관리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내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임용 결정)

경영기획
(육아휴직대체
계약직)

2

  · 경영실적관리(부서별 성과관리)
  · 재무, 회계 및 예 · 결산 관련 업무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1


2. 채용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자격 요건

공통

  · 만60세 미만인 자
  · 임용직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미화
(시설관리공무직)

  · 해당사항 없음

경영기획
(계약직)

  · 경영기획 관련분야 1년 이상 실무 경력자
  · 또는 재무회계 관련분야 1년 이상 실무경력자


 ※ 공통 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등
 ※ 경영기획분야 우대사항
    - 국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 우대
    - 워드, 엑셀프로세서 자격증 소지자(최근 3년 이내) 우대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로) (우)03172
대표자 : 안호상 사업자등록번호 : 101-82-06773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0988호 사업자 정보 확인

전화예매 및 문의 : 02-399-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