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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재공고(계약직)
등록일 2019.05.22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재공고(계약직) (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직급)

인원

직무내용

계약기간

인사
(육아휴직대체
계약직)

1

 · 전반적인 HRM HRD 관련 업무
 · 직원교육,채용,인사관리,퇴직 등의
   제반사항 담당

채용일로부터
1

 

2. 채용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자격 요건

공 통

 · 만60세 미만인 자
 · 지역· 성별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인사
(육아휴직
대체계약직)

 · 인사 및 직원교육 분야 실무경력 1년 이상인 자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등
  - 공공기관 근무 경력자

3. 근무조건

모집분야

근무부서

급여조건

근무조건

인사

인사혁신팀

회관 보수규정에 의함

- 5, 40시간 근무


4. 직무기술서
【인사】

구 분

 

NCS능력단위

 ○ 인력채용
 ○ 교육훈련운영

주요업무

 ○ 인사
  - 인사운영 원칙을 준수한 공정한 인사관리 운영
  - 직원교육, 채용, 인사관리, 퇴직 등의 제반사항 담당

필요지식

 ○ 근로기준법
 ○ 지방 출자출연기관 인사조직 지침 등 공공기관 인사지침
 ○ 채용과정에 대한 이해 및 활용 가능한 기법에 대한 지식
 ○ 평가제도에 대한 이해

필요기술

 ○ 컴퓨터활용능력
 ○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의사결정력, 기획력, 분석력

태도

 ○ 공직윤리(공정성, 청렴성)
 ○ 공직의식(책임감, 사명감)
 ○ 공정하고 객관적인 자세
 ○ 원칙을 준수하는 태도

경험 및 경력

 ○ 채용공고문 참조

 

5.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9. 5. 22 (수) ~ 5. 31 (금)
 ○ 접수기간 : 2019. 5. 23 (목) ~ 5. 31 (금),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 직무수행계획서 1부(※지정양식)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1부(※지정양식)

 (서류는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가족관계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7. 전형절차 및 일정
 ○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공고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임용

일시
(예정)

5.22()
~5.31()

5.23()
~5.31()

6.3()

6.10()

6.11()
~6.13()

6.17()
(예정)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합니다.

 ○ 평가기준

전형절차

평가방법

배점

평가기준

합격배수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평가

-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

면접전형

 - 역량/심층면접
 - 직무수행계획서 등 평가

100

 - 필요지식 및 기술(25)
 -
인성(25)
 - 경험 및 경력(40)
 - 직무수행계획서(10)

1

 

8.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모집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에라도 기타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에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에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동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채용서류반환이 가능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은 동 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반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회관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9년 7월1일부터
    2019년 7월 15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관
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회관으로 팩스 (02-399-
1519) 또는
    이메일(
sj-employ@sejongpac.or.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될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회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년 7월 15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
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
입니다.


2019. 5. 22.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