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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공고(미화)
등록일 2019.08.01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공고(장애인제한경쟁)(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직급)

인원

직무내용

계약기간

미화
(시설관리 공무직)

1

 · 회관에서 관리하는 건물 내,외부 및
   부대시설 일체에 대한 미화관리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내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임용 
결정)


2. 채용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자격 요건

미 화
(시설관리공무직)

 ·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에 관한 법률』 의거
   등록된 장애인(필수)
 ·  만60세 미만인 자
 ·  임용직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 공통 우대사항
   - 취업지원대상자(지원서에 기재하고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전형별 가산점 부여)
   - 법률상 요건에 따라 배점의 5% 또는 10%

3. 근무조건

채용분야

근무부서

급여조건

근무조건

미화
(장애인 제한경쟁)

안전관리팀

회관 보수규정에 
따름

6일근무
주휴일은 근무스케줄에 따라 조정


4. 직무기술서

【미화】

구 분

 

NCS능력단위

 ○ 청소활동수행
 ○ 청소활동사후관리
 ○ 청소현장현황파악
 ○ 청소품질검증

주요업무

 ○ 건물 내·외부의 청결한 시설 환경 유지 관리
 ○ 청소계획에 따른 지원 투입 및 청소활동

필요지식

 ○ 청소대상별 청소방법을 선정할 수 있는 지식
 ○ 청소 관리 사이클에 대한 이해
 ○ 담당 공간별 근무형태의 이해
     (공연장, 세종, 충무공이야기, 아띠 등)

필요기술

 ○ 모니터링 능력
 ○ 상황대처 능력
 ○ 도구&장비 사용법
 ○ 시간관리 기법

태도

 ○ 고객지향적 사고
 ○ 세밀한 관찰자세
 ○ 성실성, 안전의식
 ○ 상황 대처 능력
 ○ 커뮤니케이션 스킬

경험 및 경력

 ○ 채용공고문 참조

 


5.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9. 8. 1 (목) ~ 8. 11 (일)
 ○ 접수기간 : 2019. 8. 2 (금) ~ 8. 11 (일)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 장애인등록증 1부 (사본)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지정양식)

 (서류는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가족관계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7.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1 채용공고 2 서류전형 3면접전형 4 채용신체검사 5 최종결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 전형별 추진일정

구 분

일 정

실 시 내 용

접수

8.2
~8.11

 ○ 지원서 접수방법 : E-mail 접수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장애인증명서(사본),개인정보 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서류
전형

8.13

 ○ 심사기준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제출된 증빙을 통해 응시자격(장애인) 확인

면접
전형

8.20

 ○ 면접전형 기준
   - 역량, 경험, 경력 등 면접전형의 평가항목별 평가기준
   - 필요지식 및 기술(25), 인성(25), 직무능력(50)
 ○ 통과자 결정
   - 각 심사위원의 면접 대상자별 평가 점수 합산에 의거
     최고득점자 선발

신체
검사

8.22
~8.28

 ○ 채용신체검사 적격 결과 확인 후 임용 여부 결정

임명

9.1
(예정)

 ○ 임용발령 및 근로계약 체결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8.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모집 결과 응시자 또는 적격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인사혁신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회관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9년 9월15일부터
    2019년 9월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관
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회관으로 팩스 (02-399-
1519) 또는 이메일
    (
sj-employ@sejongpac.or.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될 날 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회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년 9월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
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
입니다.




2019. 8. 1.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