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재)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발매 위탁업체 선정 입찰공고
등록일 2010.05.1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재)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발매(전산시스템구축, 운영) 위탁업체 선정  
  나. 위탁기간 : 2010.07.01 ~ 2013.06.30(3년)
  다. 제안서제출 : 2010.05.20~05.21 (재)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등록한 업체
 다. 티켓예매 및 판매대행 등 공연장운영 경력 3년 이상인 전문 업체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선정 결정방법
 가.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위원회의 평가항목에 의해 평가한 후
       협상 적격자 순위로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 계약이행능력이 높은 업체순 
       으로 협상함
 다. 종합평가점수 1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결렬시 순차적
       으로 협상함

5. 참가등록신청 구비사항
 ① 일반현황 및 재정상태도(붙임 1호)
 ② 용역이행실적(붙임 2호)
 ③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붙임 3호)
 ④ 전년(2009)도 결산 및 감사보고서 각1부(공인회계사 인감 원본대조필)
 ⑤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 1호)
 ⑥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⑦ 인감증명서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⑧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대리인의 경우)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제4호)
 ⑩ 기타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법령에 의한 인허가,면허,신고 등)

6. 평가방법
 제안 설명을 통한 심사 
 - 업체 프리젠테이션 실시 : 추후 개별통보

7.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참가비용 일체는 참가업체의 부담입니다
 다. 제안자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허위사실이 인정될 경우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 (재)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최 윤 주 ☎ 02-399-1031〉
 

제안서


2010년 5월 12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