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입찰공고

(입찰공고)세종문화회관 아트피아내 편의점 대부(사용허가) 입찰공고
등록일 2012.10.1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세종문화회관 아트피아상가내 편의점 대부(사용허가)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81-3
 다. 대부기간 : 2012.11.1 ~ 2013.12.15. (13.5개월)
 라. 입찰물건 현황 :

점포명

면적

점포 위치

예정가격(원)
(부가세포함)

비  고

편의점

66㎡

 현위치

19,768,000

1년간 대부료

※타용도로 변경은 불가함.

 마. 2차년도 이후의 대부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시행령 제31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산정한다.
   ○ 산식 :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시행령31조2항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한
             당해(2차)
년도의 재산가액]×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해의 대부료]÷ [입찰당시의 재산가액]

2.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

3.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12. 10. 12(금) 10:00 ~ 2012. 10. 18(목) 16:00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2. 10. 19(금) 10:00    
 다. 입찰서 제출처 : 온비드(http//www.onbid.co.kr)
 라. 개찰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PC

4.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닌 개인 또는 법인으로써,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주소지가 서울, 경기도,
      인천인 개인 또는 법인
 나. 입찰참가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개인 또는 법인
 다.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자

5. 현장설명회 : 없음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유효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예정가격에 관계없이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납부계좌 [신한은행, 농협]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때 “온비드”상의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 불가)로 입금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까지 미입금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 및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일 경우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고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예정가격이상 입찰한 자중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된 것으로 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1.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대부(사용허가) 계약서(안), 대부허가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 납부
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가능 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2.  낙찰자의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법인인 경우는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나.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통.
 다. 계약금액의 2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계약이행보증증권)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3. 계약체결 유의사항 및 대금납부 방법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 및 1년 대부료를
 완납하여야 한다
.
만약 기한내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4.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는 
      첨부하오니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5. 상가 운영조건
 가. 상가운영은 품격높은 공연장 이미지와 부합하고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이 
      가능
하도록 운영하여야 하며, 회관의 상가관리방침에 적극 따라야 한다.
 나. 상가의 업종은 편의점으로 업종변경은 할 수 없으며, 운영시간은 07:00부터 24:00 까지로 한다.
 다. 낙찰자는 상가를 제3자에게 전대할 수 없으며, 위반시 계약해지 사유가 된다.
 라. 상가위치는 편의점(현재 위치)로 한다.
 마. 낙찰자는 상가를 품격높은 수준으로 시설을 개선하여야 한다. 
      시설을 개선할
때에는 사전에 세종문화회관에 도면을 제출하여 승인을 
      얻어야 하며 불이행할
경우에는 계약해지사유가 되며, 시설개선비용을 
      회관에 청구할 수 없다.

16.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전화번호: (02)1588-5321
 나. 계약, 위치,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399-1531),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시스템상 입찰서제출여부, 입찰보증금납부여부, 
       입찰결과 : 온비드/ 나의온비드/ 입찰내역

1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재산의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자)가 목적대로 운영하는데 득하여야 할 허가 또는 
      신고사항은 낙찰자 책임 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자)는 허가받은 시설을 직접 운영하여야 합니다. 
      만약,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전대할 경우(적발시) 
      우리 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
      (기 납부한 사용료)는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대부료를 납부하였다 하더라도 현점유자가 
      시설물을 인도하지 않을 시에는 회관에서 명도소송을 통해 낙찰자에게 
      인도할 때 까지는 대부(사용허가) 개시가 연기되며, 이에 대해 낙찰자는 
      회관에 대하여 손해배상등 기타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마. 아트피아상가 서쪽 통로에 현재 회관예술동증축공사가 진행중에 있으며, 
      회관자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이에 대해 낙찰자는 회관에 대하여 
      손해배상등 기타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간판 등 외부사인물을 회관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사전에 회관의 
      동의를 받아 반드시 설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낙찰자부담으로 합니다
      (유익비 등 기타 시설개선비 청구불가)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제소전 화해 동의서제출 및 화해결정을 받아야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10월 11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