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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전자지급 결제대행시스템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등록일 2014.04.30

전자지급 결제대행시스템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전자지급 결제대행시스템 운영자 선정
  □ 사업내용 : 통합공연장 운영시스템 구축에 탑재될
                     “전자지급 결제대행시스템(Payment Gateway)” 연동 개발 및 운영
                     ※ 제안요청서 세부 사업내용 참고
  □ 사업기간 : 통합공연장운영시스템 가동일로부터 1년
  □ 사 업 비 : 없음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마감
      - 일시 : 2014.05.12(월) 15:00까지
      - 장소 : (재)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2.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자격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한 업체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의하여 통신판매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으면서, 동법 제8조에 의해 전자적 대금 지급의 신뢰가 확보된 업체
  □ 전자금융거래법 제28조에 따라 전자금융거래업 등록을 필한 업체
  □ 단독 수급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안전행정부예규 제73호, 2014.02.07)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및 제안수수료 각 1부(밀봉하여 별도 제출)
  □ 서약서, 정보비공개 동의서 각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납세증명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1부
  □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사용) 증명서 및 등기부등본 각1부
  □ 일반현황 및 연혁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1부
  □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1부
  □ 주요사업 실적 및 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각 1부
  □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법령에 의한 인허가, 면서, 신고 등)
  □ 기타 제안서 제출관련, 실적 증명 입증 서류(기술인력 보유상태 등 관련서류)
     ※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 최근 30일 이내 정정(변경)된 확인서 제출

제안요청서 다운로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금액의 5% 이상을 이행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 및 제안서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팀 최인영(☎02-399-10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04월30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