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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2014 시민평가 조사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2014.06.30

공고번호 : 제2014-015호 2014 시민평가 조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4 시민평가 조사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4.12.31(6개월)
  다. 기초금액 : 一金50,131,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14.7.4 10:00 ~ 7.8 14:00
  마. 입찰집행(개찰) : 2014.7.8 / 15:00
  바.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사항
   1)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단일 계약금액이 4천만원 이상의 고객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4.7.8 14:00시까지
        경영지원팀 02-399-1526
(팩스 02-399-1519)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팩스 송신후 수신여부 전화확인 필)

3. 낙찰자 결정방법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33497, 2012.08.07)에 의거 『추정가격 2억원미만인 용역』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8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10점+입찰가격90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기준이며, 공공기관 및 민간발주부서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무상태의 평가는 최근년도 재무제표로 하며 재무제표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재무-33497호, 2012.08.07)제3조에 의하고 경영상태 평가는 세 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입찰자가 선택합니다.
   ○ 재무상태는 최근연도 한국은행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의 “전문과학기술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M&N)
       [2013년도 부채비율 : 118.89%, 유동비율 : 131.72%, 매출액순이익율 : 1.30%, 총자산회전율 : 1.02%)”
       재무제표 기준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실적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자의 경유 확인필)를 제출하여 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무효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기타사항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이행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2005-2호, 2005.2.7)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293호(2010.1.8)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33497, 2012.08.07)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은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한글클릭
       → 입찰공고에서 관련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홍보기획팀 02-399-1144(이향순 차장),
       입찰에 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26(장환 과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30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