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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전시관 리모델링 공사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등록일 2014.11.13

세종문화회관 공고2014-026호 전시관 리모델링 공사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전시관 리모델링 공사감리용역
  ○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세종로) (재)세종문화회관
  ○ 용역개요 : 공사감리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5.3.31
  ○ 용역범위 : 감리용역
  ○ 추정금액 : 금33,836,000원【추정가격 30,760,000원+ 부가세 3,076,000원】
  ○ 기초금액 : 금33,836,000원

2.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소액수의(견적) 입찰로서 적격심사 제외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전자견적제출 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3. 전자견적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건축사법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해당 기관에 건축사 업무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건설기술진흥법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업체
    나)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전문 또는 종합감리업 등록업체
    다)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일반소방 또는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등록업체
  ○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으로 참가가 가능함
    나) 공동계약으로 참가하는 경우 대표사는 지분율이 가장 많은 건축사사무소 또는 건설기술
         용역업체로 하며, 전자견적 제출 전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4. 입찰방법
  ○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나라장터”(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전자견적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6. 전자견적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2014.11.14.(금) 09:00 ~ 2014.11.18.(화)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전자견적 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전자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 2014.7.31.】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14.11.18.(화) 15: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재)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 전자견적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전자견적제출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견적자 중 낙찰하한률 87.745% 이상 최저가 순으로 전자견적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건축사법」제20조(업무상의 성실 의무 등)에 따라 반드시 금융위원회에 제출·신고된 설계·감리 등
        용역손해배상보험약관 또는 이와 동일수준 이상으로 보장된 공제약관에 의한 손해배상책임 보증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우리 회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전자견적제출 설명서
  ○ 전자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전자견적설명서(용역견적제출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전자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 용역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시설운영팀 유현승 과장(02-399-1544)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장 환 과장(02-399-1526)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2014년 11월 13일

재단법인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