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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긴급] 조명조정실등 환경개선공사 (전자)입찰공고
등록일 2008.12.12

공고번호 : 제2008-2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긴급]조명조정실등 환경개선공사
   나.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다. 사 업 비 : 金39,783,7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08. 12. 13. 09:00 ~ 2008. 12. 18. 17:00
   마. 입찰집행(개찰) : 2008. 12. 19. 10:00\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시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으로 “시설물유지관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자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이어야 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회 : 생략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격(총액)입찰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입찰금액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8미만 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예정자로 하는 경우에는
     저가심사를 위하여 사장이 구성하는 심사위원회에서 적격여부를 판단하여 결정하며, 부적격
     판정을 받았을 경우에는 차순위 이후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낙찰된 동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한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으로 하며 현금 또는 회관 회계규정에서 정한 이행 보증
     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에는 반드시
     현금으로 예정가격의 100분의 10이상의 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의 100분의 85미만으로 낙찰된 경우에는 예정가격과 낙찰가격의 차액인 차액보증금
     현금 또는 회관 회계규정에서 정한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계약보증금과 함께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연기공고’의
     게재에 의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 청고시제2005-2호, 2005.2.7)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단일예가이며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첨부된 설계서
    (도면, 내역서, 시방서) (현장설명이 있는 경우는 현장설명회에서 배포한 자료포함)를  참조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
    (시설→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시설관리팀 02-399-1546 김종윤과장,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31 박현석차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공고의 내용은 우리회관의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2월  12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