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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버스 임차 단가계약 입찰(재공고)
등록일 2009.02.27

공고번호 : 제2009-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버스 임차 단가계약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1. 2.. 28(장기계속계약)
         ○ 1차년도 : 2009.3.  ~ 2009.12.31
         ○ 2차년도 : 2010.1.1 ~ 2010.12.31
         ○ 3차년도 : 2011.1.1 ~ 2011.02.28
   다. 사 업 비 : 金182,85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09. 2. 27. 09:00 ~ 2009. 3. 4. 16:00
   마. 입찰집행(개찰) : 2009. 3. 4. 17:00
   바. 기타 사항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자

   나. 여객자동차운송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면허를 소지하고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3. 현장설명회
: 생략


 4.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격(총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된 동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으로 하며 현금 또는 회관 회계규정에서 정한 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에는 
     반드시 현금으로 예정가격의 100분의 10이상의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08-778호 (2008.4.24)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연기공고’의 게재에 의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2005-2호, 2005.2.7)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과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경영지원팀 02-399-1535 김재웅, 입찰관련 문의는 경영지원팀 
     02-399-1531 박현석차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공고의 내용은 우리회관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2월  26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