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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긴급]남산국악당 시설관리(시설,방재,청소,경비)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2009.03.05

공고번호 : 제2009-9호

 

 


   가. 사 업 명 : 남산국악당 시설관리(시설,방재,청소,경비)용역
   나. 사업기간 : 2009.4.1-2009.12.31(9개월)
   다. 사 업 비 : 一金165,33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 : 2009. 3. 5. 09:00 ~ 2009. 3. 10. 16:00
   마. 입찰집행(개찰) : 2009. 3. 10. 17:00
   바. 기타 사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가)부가가치세법제5조에의거건물(시설)관리용역업관련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경비업법 제4조 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라)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마) 상기 (가)~(라)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

   ※상기 입찰참가자격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09.3.10. 16:00시까지 경영지원팀 
      02-399-1531(박현석)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2521, 2007.1.25)에 의거 『추정가격 2억원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8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10점+입찰가격90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기준이며,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재무상태의 평가는 최근년도 재무제표로 하며 재무제표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 
     기준(재무-2521, 2007.1.25)제3조에 의합니다.

  ○재무상태는 최근연도 한국은행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의 “M75사업지원 서비스업     
     (M75-2007년도 부채비율:68.77%, 유동비율:198.79%)” 재무제표 기준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실적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자의 
    경유 확인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2005-2호, 2005.2.7)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집행에관한예정가격작성요령
     (행정자치부예규 제50호)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재무-2521, 2007.1.25),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은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한글클릭→ 
     입찰공고에서 관련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국악당사업팀 02-2261-0512 (이상하 차장), 입찰에 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31(박현석 차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3월 4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