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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불용물품(음향반사판) 매각 입찰 공고(3차)
등록일 2022.12.07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공고 제 - 호

불용물품(음향반사판) 매각 입찰 공고(3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불용물품(음향반사판) 매각
 나. 매각대상 물품 현황

품명

규격

제조사

수량(ea)

취득년도

예정가격()

보관장소

음향반사판

(1set)

L13,410 x

D7,100 x H7,100

Wenger

Corporation

11

2007

2,200,000

세종문화회관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22. 12. 8.(목) 10:00 ~ 2022. 12. 14.(수) 16:00
 나.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s://www.onbid.co.kr 이하 “온비드”)
 다. 개찰일시 : 2022. 12. 15.(목) 10:00
 라. 개찰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한 개인 또는 일반․법인사업자로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 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참가가 불가능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제출된 모든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 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 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 화면상에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계좌에 납부하여야 하 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다. 입찰결과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취소 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라.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세종문화회관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제78조 제2항에 의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예정 가격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의 무작위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 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자는 낙찰여부를 “온비드”의 입찰결과 화면 등을 통하여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마감 시간까지 입찰보증금을 지정된 계좌에 납부하지 아니한 때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 및 “온비드” 상 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로 처리 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에 게재 합니다.

9. 계약체결 및 물품 인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계약을 체결하고(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무효처리) 동시에
      매각대금 전액을 세종문화회관 지정계좌로 입금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우리회관과 미리 협의한 날짜에 낙찰자가 직접 물품인수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단 우리 회관과 사전에 인수날짜를 협의한 경우는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다. 물품인수에 필요한 비용과 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라.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물품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0. 물품 설명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기간 동안 구매자가 직접 물품보관 장소(세종문화회관)에서 물품의 확인(재질,규격 등)으로 갈음하며,
 물품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격
 준수규칙 등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문의사항
 가. 물품에 관한 사항 : 무대기술팀 안종칠(☎02-399-1642)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전윤선(☎02-399-109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고객지원센터(☎1588-53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12. 7.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