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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식

조명 콘트롤 콘솔 구매 입찰 공고
등록일 2020.07.02

조명 콘트롤 콘솔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조명 콘트롤 콘솔 구매
 나. 사업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다. 기초금액 : 금89,650,000원(부가세포함)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바로가기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제출기간 : 20년 7월 3일(금요일) 10시 ~ 20년 7월 9일(목요일) 17시
 나. 개찰일시 : 20년 7월 10일(금요일) 오전 10시
 다. 개찰장소(전자) : (재)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3. 구매개요 : 구매 시방서 참조

4.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

5.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물품분류번호
     [세부품명번호 10자리 3911150402(무대조명장치)]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상대자 결정일(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 
해야한다.
 나. 종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 납품내역에 있는 품목에 대해 A/S 기술지원 확약서, 물품공급확약서, 정품인증서 제품공급자 증명원, 기술지원확약서를
     개찰 전일 7월 9일(목요일) 17시까지 우편, 팩스(무대
기술팀 FAX:02-399-1635)로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팩스로 제출시에는
     무대기술팀
(02-399-1649, 노준식) 담당자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함),
 라. 공동계약 불가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2조에 의거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4.245%(낙찰하한 율)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09호, 2020.04.13)』중 “제4장. 물품 적격
심사 세부기준”
     <별표3>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 기준에 의합
니다.
 라.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우리회관의 적격심사대상자 통보에 의거 7일 이내 적격심사 자료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로 통지받은 자(업체)는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단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 다.

10. 입찰참가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09호, 2020.04.13)),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8),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시방서는 계약서의 효력을 갖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1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폐지,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물품관련 사항은 우리회관 무대기술팀(☎02-399-1649, 노준식),
     입찰관련 사항은 우리회관 경영지원팀(☎02-399-1092, 김한수)으로 문의바랍니다.
 아.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자.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0. 07. 02

(재)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