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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회원 약관 동의

세종문화회관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내역에 대한 동의를 받고자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필수세종문화회관 회원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세종문화회관(이하 “회관”이라 함)이 운영하는 세종문화회관 회원(이하“회원”이라 함) 가입과 회원 자격, 혜택 등의(이하“서비스”라 함)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하여 세종문화회관과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은 회관이 지면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관은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약관에 따라 회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2. “가입”이란 회관이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3. “일반회원”이란 본 약관을 인지하고, 회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등록하여 아이디와 회원번호를 부여 받은 자로서, 정상적으로 세종문화회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4. “기부회원”이란 회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기부금을 납부하여 회관이 제공하는 예우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5. “기획공연”이란 공연의 주최가 회관이 되며 공연에 따른 모든 권한과 책임을 회관이 소유하는 공연을 말합니다.(전시의 경우도 동일함)
6. “공동 주최 공연”이란 회관이 기획사 또는 공연단체와 공동 명의로 시행하는 공연을 말하며, 회관과 공동주최의 별도 약정에 의해 공연에 따른 책임과 권한의 범위가 제한적인 공연을 말합니다.(전시의 경우도 동일함)
7. “대관 공연”이란 회관은 공연 장소만 제공하고, 장소를 임대한 공연 단체나 기획사에서 공연에 따른 모든 책임과 권한을 소유하는 공연을 말합니다.(전시의 경우도 동일함)
8. “인터넷 ID”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고 회관이 승인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비밀번호”란 이용자와 인터넷 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0. “탈퇴” 란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11.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 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의 이용계약, 회원 혜택 및 이용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회관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 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회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다.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라. 다른 사람의 회관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마. 회관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타인의 비방 및 음해를 목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사. 기타 회관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아. 회관이 추구하는 정책방향에 위배되는 경우
3. 회관은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나.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제6조 (회원의 종류 및 회비)
가. 일반회원은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회관이 지정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나. 기부회원은 소정의 기부금액을 지불하며, 금액에 따라 회관이 정한 혜택을 제공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7조 (회원의 유효기간)
1. 일반회원의 유효기간은 회원탈퇴시까지입니다.
2. 기부회원의 유효기간은 기부 시작일로부터 기부를 중단하는 해당 월까지입니다.


제8조 (회원의 등급)
1. 일반회원의 등급은 웰컴(Welcome), 스타트(Start), 스페셜(Special), 시그니처(Signature) 총 4단계로 분류합니다.
2. 회원 가입과 동시에 웰컴 등급이 부여됩니다.
3. 회원의 등급의 유지 및 승급에는 회관이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4. 회관은 회원의 1년 간 이용실적을 산출하여 다음의 기준에 따라 회원 등급을 조정하며 그 기준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가. 회원등급 기준 및 운영
    1) 회원 등급 조정은 아래의 조정 기준인 연간 적립 포인트 및 이용횟수를 동시에 충족하는 경우 해당 등급으로 조정합니다.
포인트, 이용횟수로 구분된 회원등급 테이블
웰컴 스타트 스페셜 시그니처
세종ⓢ포인트 회원가입 3,000ⓢ 이상 6,000ⓢ 이상 10,000ⓢ 이상
이용횟수 2회 이상 4회 이상 7회 이상
    2) 회관은 당해년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 적립된 포인트 및 이용횟수를 조합 산출하여 차년도 1월 중에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12월 31일까지 등급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3) 회관은 1월 1일 ~ 6월 30일까지 적립된 포인트 및 이용횟수가 상위 등급 기준을 충족한 회원에 한하여 7월 중에 중간 승급을 실시하고 차년도 12월 31일까지 해당 등급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4) 회원 등급 기준은 회관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포인트 및 이용횟수
    1) 공연/전시/강좌 결제 금액 100원 당 1ⓢ(세종포인트)가 해당 아이디(회원번호)에 적립됩니다.
    2) 세종포인트는 기타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에 대하여 적립됩니다.
    3) 이용횟수 적립은 다음 각 호와 같이 적립됩니다.
      3-1) 공연/전시 : 1회차 당 1회 이용 적립
      3-2) 강좌 : 1강좌 당 1회 이용 적립
    4)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하여 아이디(회원번호)가 생성된 후,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5) 포인트 및 이용횟수는 공연/전시는 관람일, 강좌는 강의 종료일로부터 1일 이후에 적립됩니다.
    6) 패키지 상품 구매의 경우 적립되지 않으며, 일부 행사의 경우 적립이 되지 않거나 별도의 적립률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없으며, 등급 산정의 기준으로 활용됩니다.
    8) 회원은 포인트 및 이용횟수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으며, 아이디간 합산할 수 없습니다.
    9)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에 대한 기준은 회관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9조 (일반회원의 서비스)
1. 회관은 일반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혜택을 부여 합니다.
  가. 공연 정보 E-mail/SMS 제공 (수신 동의 시)
  나.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기회 부여
  다. 기타 회원을 위한 특별행사 초대
  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현장, 전화 예매 시 예매수수료 면제
  마. 등급별 제공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등급별 할인혜택 테이블
웰컴 스타트 스페셜 시그니처
예매수수료 무료 O O O O
공연/전시 할인 X 15~20%
1인 2매
20~30%
1인 4매
30~35%
1인 6매
선예매 X O O O
아카데미 강좌할인 X 5% 10% 10%
초대이벤트 X 공연/전시 중
연간 최대 1회
공연/전시/워크샵 중
연간 최대 2회
공연/전시/워크샵 중
연간 최대 3회
    1) 예매 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모든 등급의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2) 공연/전시 할인 : 동일공연 예매시 등급별 할인율 및 매수 제한이 있습니다. 공연은 회관이 지정하는 공연 및 전시에 한하며 할인이 제공되며, 할인 제공 여부 및 할인 정책은 각 행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동 주최 공연(전시)”, “대관 공연(전시)”은 좌석 등급과 입장권 구입일시에 따라 할인율이 변동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할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선예매 : 회관이 지정하는 공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4) 아카데미 강좌 할인 : 회관이 지정 강좌에 한하며 할인 제공 여부 및 할인 정책은 각 행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초대이벤트는 선착순 및 추첨으로 운영되며 개인별 참여횟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6) 등급별 혜택 내용은 회관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회관은 필요할 경우 본인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회원가입자가 아닌 제3자가 회원카드를 무단 사용하거나 회원카드를 지참하지 않은 경우 회관은 회원혜택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 회원의 효력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약관 및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관의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관리, 보호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 : 회관은 귀하의 회관 회원 가입 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용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 취득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나. 개인정보의 이용 : 회관은 회원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일반회원의 입장권 예매 등을 위해 회관이 지정한 입장권 판매 대행사에 최소한의 정보를 공개 또는 제공하며, 관련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일반회원의 입장권 예매 등을 위해 회관이 지정한 입장권 판매 대행사에 최소한의 정보를 공개 또는 제공하는 경우 회관은 귀하가 홈페이지 가입 시 또는 약관 변경 시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를 사전에 받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관리 : 귀하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보호 : 귀하의 개인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귀하의 인터넷 ID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ID,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주어서는 아니 됩니다.
  마. 기타 : 게시판이나 온라인 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이때 회관은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이 회관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관이 본 약관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활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1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1. 가입 신청자가 회관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인터넷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인터넷 ID 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인터넷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관이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1. 귀하는 회관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관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회관은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관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회관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관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회관은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관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1. 회관은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관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회관에 제출된 게시물의 저작권)
1. 귀하가 회관 게시판을 이용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귀하에게 있습니다.
2. 회관은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나.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나 단체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마.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사. 회관이 추구하는 정책에 위배되는 경우
3. 귀하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6조 (회원 행동규범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실명 등)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관은 귀하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귀하가 회관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회관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귀하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타인의 인터넷 ID와 비밀번호, 주민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나.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다. 법률, 계약에 의하여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라.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마. 회관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정크, 스팸, 행운의 편지,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바.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사. 세종문화티켓 예매 약관을 위반한 행위
4. 회관은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배했다고 판단되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모든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 및 책임

제17조 (회관의무)
1. 회관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관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회관은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관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회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5. 회관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정보는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귀하에 대한 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은 자신의 인터넷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관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관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자신의 회원카드 및 회원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관리소홀, 부정사용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자신의 회원카드 및 회원번호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자신의 회원카드 및 회원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관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7. 회원은 회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다른 회원의 인터넷 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회관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차.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4장 결제에 관한 규정

제19조 (사용가능한 결제 수단)
1.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이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는 승인시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되 회원의 동의가 있어야만 합니다.


제5장 기 타

제20조 (회관의 소유권)
1. 회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관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2. 귀하는 회관이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손해배상)
회관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관이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3조 (면책조항)
1. 회관은 서비스에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회관은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잃은 이득이나 입은 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2. 회관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4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 본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1. 약관 2007년 1월 1일 수정
2. 약관 2008년 8월 16일 수정
3. 약관 2011년 7월 18일 수정
4. 약관 2013년 12월 3일 수정
5. 약관 2014년 8월 1일 수정
6. 약관 2015년 7월 1일 수정
7. 약관 2017년 3월 16일 수정
8. 약관 2020년 5월 18일 수정
9. 약관 2021년 3월 29일 수정
10. 본약관 2025년 4월 23일부터 적용

위의 회원 약관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활한 회원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회원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세종문화회관 예매 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세종문화회관(이하 ‘세종’이라 한다)의 세종문화티켓 시스템(이하 ‘세종문화티켓’이라 한다)을 이용하여 공연 또는 전시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규정함으로써 시스템 운영 및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고객 편의를 증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① 세종은 관계 법령의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사유와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세종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② 세종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적용일 포함)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 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1항의 개정약관 공지기간 내에 세종에 발송하여 세종의 동의를 받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용어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예매"란 세종이 인정하는 예매 경로를 통하여 제5조에 해당하는 결제수단으로 티켓 금액이 지불 완료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2."티켓"이란 세종에서 공연 또는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권한이 기재된 문서 또는 웹서비스를 의미하며, 티켓에 명시된 공연명이나 전시명, 일시, 장소, 지정된 좌석에 한하여 그 효력이 있습니다.
3. "고객"이란 세종이 운영하는 세종문화티켓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받는 온라인회원, 비회원 등 세종문화티켓의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4. "온라인회원"이란 세종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세종문화티켓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의미합니다.
6. "기획공연"은 세종이 단독으로 기획하거나 외부 단체와 공동으로 기획하는 공연을 말하며, 순수 기획공연, 예술단공연, 공동 주최 기획공연으로 구분됩니다.
7. "대관공연"은 외부 공연기획사나 개인이 세종 공연장을 대관하여 기획하는 공연을 의미하며, 여기서의 공연의 주최는 세종이 아닌 외부 공연 기획사 또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8. "동일공연"은 2회 이상 연속되는 공연을 말하며, 공연 회차 별로 프로그램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기획전시"는 세종이 단독으로 기획하거나 외부 단체와 공동으로 기획하는 전시를 말하며, 순수 기획전시와 공동 주최 기획전시로 구분됩니다.
10."대관전시"는 외부 전시기획사나 개인이 세종 전시장을 대관하여 기획하는 전시를 의미하며, 전시의 주최는 세종이 아닌 외부 전시 기획사나 개인을 의미합니다.

제4조(티켓 예매서비스)
① 세종문화티켓은 다음의 각 호와 같은 티켓 예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인터넷∙모바일 예매 서비스
  2. 방문 예매 서비스 (세종 내 서비스플라자와 공연장 매표소)
  3. 전화 예매 서비스 (세종 콜센터)
② 인터넷∙모바일 예매 서비스(운영시간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은 직접 예매 절차에 따라 해당 공연 시작 2시간 전까지 인터넷∙모바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③ 방문 예매 서비스
 1. 서비스플라자 (운영시간 10:00~20:00 연중무휴, 점심시간 13:00~14:00) 고객은 세종라운지에 위치한 서비스플라자를 직접 방문하여 티켓 예매할 수 있으며, 전화(콜센터)나 인터넷으로 예매한 티켓을 발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종문화티켓을 통해 티켓을 예매한 경우에 한하여 티켓 예매에 필요한 변경이나 환불 등 전반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2. 공연장 매표소는 대극장, M씨어터, S씨어터, 체임버홀, 꿈의숲아트센터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인터미션까지 운영합니다. 단, 인터미션이 없는 공연은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하고, 고객은 공연장 매표소에서 전화나 인터넷, 모바일로 예매한 당일 공연 티켓을 발권할 수 있으며, 당일 공연의 잔여 좌석이 남아있을 경우 바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티켓의 경우 고객이 직접 온라인으로 발권할 수 있습니다.
④ 티켓 예매서비스의 경우 기획사와 세종의 위탁판매계약에 의해 진행 되며 일부 대관공연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위와 같은 예매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종은 고객이 예매한 상품이 기술적인 오류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⑤ 세종은 인터넷∙모바일 서비스 이용 중 고객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공연 또는 전시 일시, 티켓 할인율 누락, 좌석 수량 및 등급 등의 오적용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허위구매에 대한 규제
 1. 세종은 선량한 이용자의 보호를 위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고객에 대하여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예매제한 또는 해당 예매 건에 대한 예매취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의 경우(예. 매크로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예매)
   - 같은 회차의 공연·전시·행사 등을 5회 이상 가상계좌 미입금 취소한 경우
   - 반복적인 다량 구매 후 취소하는 경우(예. 재판매를 위하여 일정기간 동안 다량 구매 후 취소를 반복하는 경우)
   - 암표매매의 목적으로 구매하거나 암표매매를 이미 한 경우(예. 구매한 티켓을 세종의 판매가 보다 높은 가격을 받고 타에 판매하는 경우)
   - 기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2. 상기 1호의 경우 세종은 해당 고객에게 1일 이상, 최대 7일 이내의 소명기한을 부여하며, 그 기한 내 고객으로부터 소명서를 제출할 경우 그 내용이 합당하다고 판단되면 해당 조치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본 조에 해당하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행함으로써 세종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세종문화회관 이용 약관” 제16조(회원 행동규범 및 서비스 이용제한)에 따라 회원 서비스 제한 및 삭제시킬 수 있습니다.


제5조(티켓 예매 시 결제 수단)
세종의 공연 티켓은 다음과 같은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예매할 수 있습니다.
1. 가상계좌 (CMS: Cash Management Service) : 해당 공연일부터 3일 전까지 전화나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일로부터 익일 24:00까지 티켓 금액을 지정가상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예매가 완료됩니다.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고객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예매내역이 전산으로 자동 취소됩니다.
2. 신용카드 : 결제예매 개시일부터 공연시작 전까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결제가 처리됩니다.
3. 현금 : 예매 개시일부터 공연 당일까지 세종 서비스플라자 및 공연장 매표소를 직접 방문하여 현금을 지불하고 티켓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상품권 (문예진흥원발행 상품권) : 세종이 인정하는 상품권은 세종 서비스플라자 및 공연장 매표소를 직접 방문하여 기획공연 티켓을 예매할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권 사용 후의 차액은 해당 상품권 규정에 따라 사용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5. 제로페이 : 예매 개시일부터 공연당일까지 세종 서비스플라자 및 공연장 매표소를 직접 방문하여 제로페이를 이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6. 일부 대관공연 및 공동주최 공연의 경우 주최 측의 사정으로 예매 결제수단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6조(할인 서비스)
① 세종은 해당 공연별로 별도의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할인 혜택은 중복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전화, 인터넷, 방문 예매 시 할인율을 적용하여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 시 누락된 할인율은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고객의 요구에 의해 추가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율이 소급 적용되는 과정에서 기존에 예매한 좌석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단, 예매일(조기예매 등)을 기준으로 적용되는 할인율은 추후 소급 적용되지 않으며, 예매과정에서 고객의 실수로 할인이 누락되어 추가 적용을 원할 경우 티켓취소 수수료 규정에 따른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③ 세종이 제공하는 공연별 할인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회원 할인 : 세종 온라인회원 약관에 따라 예매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조기 예매 할인 : 일부 공연에 한하여 매표 개시일 이후 일정기간을 조기 예매기간으로 지정하여 이 기간 동안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조기 예매 기간이 종료된 후 예매 내용을 변경할 경우 조기 예매 할인율을 재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3. 패키지 티켓 할인 : 공연 주최 측이 임의로 2개 이상의 다른 공연을 선정하여, 해당 공연 티켓을 동시에 예매하는 고객에게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공연 중 최초 공연되는 티켓 예매 시점까지만 할인율 적용이 가능하며, 티켓 변경이나 환불은 최초 공연일 하루 전까지 가능합니다.
4. 쿠폰할인 : 세종은 세종과 기획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중복사용이 불가하며 사용가능한 유효기간 내 티켓 취소 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인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매매하거나 양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쿠폰을 취득한 경우 회원은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며, 세종은 이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
 5. 학생 할인 : 학생 할인은 전화나 인터넷 예매 시 할인율을 적용하여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후 공연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티켓 수령 시 매표 요원에게 할인 받은 수량과 할인 대상자에 해당하는 학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학생증을 제시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6. 단체 할인 : 해당 공연별로 지정된 수량 이상의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단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일 공연일 경우는 전체 공연일을 기준으로 지정된 수량 이상을 예매할 경우 단체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단체 예매 고객이 추가로 티켓을 예매할 경우에도 할인율을 재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잔여좌석이 남아 있을 경우에만 한함). 단체로 예매한 티켓의 일부를 환불할 경우 취소하고 남은 예매 좌석 수량이 지정된 단체 수량 미만으로 될 경우 할인혜택이 전부 취소되며, 티켓 환불은 본 약관 제7조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7. 카드 할인 및 기타 할인 수단 : 전화나 인터넷 예매 시 카드 할인율 및 세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수단들을 적용하여 예매할 수 있으며, 카드 할인은 해당 카드로 결제 시에만 할인율이 제공됩니다. 기타 할인수단으로 예매한 경우 티켓을 찾을 때 매표소 직원은 할인 수단을 증명할 수 있는 대상물을 티켓 수량에 맞춰 제출할 것을 요구 할 수 있으며, 고객은 대상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8. 장애인과 국가 보훈 대상자 우대 할인
   가. 장애인은 보건복지부에서 발급하는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을 의미하고, 국가 보훈 대상자란 국가보훈처에서 발급 하는 국가유공자증, 독립유공자증, 광주민주유공자증, 국가유공자유족증, 소지자 본인을 의미하며, 의사상자 및 의사자 유족은 보건복지부에서 발급한 의사자 증서, 의사자 유족증, 의상자 증서 소지자 본인을 의미합니다.
   나. 세종 기획공연과 전시 티켓 예매 시 다음과 같이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예매 후 공연당일 티켓을 수령하거나 공연장에 입장할 때 공연 운영요원에게 장애인 복지카드, 유공자증, 의사자 증서, 의사자 유족증, 의상자 증서를 직접 제시해야만 합니다. 본인이 제시하지 않거나 미지참시에는 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 1급~3급에 해당하는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
    - 4급~6급에 해당하는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만 50% 할인
    - 유공자증 소지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
    - 유족증, 의상자증 소지자 본인 1인만 50%할인 (단, 국가유공자 유족 중 수권유족이 부∙모에 해당할 경우는 선순위자가 아닌 모 또는 부일 경우에도 할인 대상에 포함)
    - 유공자의 배우자 본인 1인만 50% 할인 (단, 국가 보훈처에서 발급하는 가족확인서와 주민등록증을 제시할 경우에 한함)
   다.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일 경우는 공연장별로 마련된 휠체어석을 예매할 수 있으며, 휠체어석에는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과 동반자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
④ 증빙이 필요한 할인권종 사용 시 디지털 티켓 이용은 불가합니다.

제7조(티켓 변경 및 환불)
① 세종문화티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켓은 다음의 각호에 따라 예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공연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일부 대관공연은 환불 조건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티켓 환불 및 변경
   가. 티켓 환불은 해당 공연일을 기준으로 10일전까지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액 환급되며, 해당 공연일 9일 전부터 공연일 하루 전 17시까지, 환불할 티켓 금액의 10%를 수수료로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나. 공연 당일은 환불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다. 예매당일 취소 시 공연일로부터 3일전까지는 취소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나 공연일로부터 2일전부터 1일전 17시까지는 당일 예매건의 취소라도 10%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② 티켓 환불은 다음의 각호에 따라 예매 시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만 처리합니다.
  1. 가상계좌 결제 시 :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후,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불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 시 : 티켓 예매 시 사용했던 카드를 통하여 전액 환불하고, 환불수수료는 재승인 처리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된 티켓을 선물 받은 고객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예매 시 결제했던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처리 가능)
  3. 현금 결제 시 :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후 바로 현금으로 환불합니다.
  4. 상품권 (문예진흥원발행 상품권) 티켓 예매 시 : 사용 했던 실물 상품권으로 환불처리 되며, 환불수수료 부과건의 경우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5. 제로페이 : 서비스플라자로 방문하여 취소 가능합니다. 환불수수료 부과건의 경우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③ 할인쿠폰이 적용된 결제 건의 경우 쿠폰할인금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만 환불되며 부분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특판, 기획사판매 등으로 명시된 티켓은 티켓을 직접 예매한 단체를 통해서만 환불 처리 합니다.
⑤ 고객이 예매한 티켓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는 환불 마감 시간까지 세종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등의 기타 방법을 이용하여 티켓을 반납 처리해야 합니다.
⑥ 티켓 분실 시에는 환불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⑦ 지류티켓과 디지털티켓의 수령 방법 변경 기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류티켓에서 디지털티켓으로 변경하는 경우, 지류 티켓 발권 전까지 가능합니다.
  2. 디지털티켓에서 지류티켓으로 변경하는 경우, 입장 전까지 가능합니다.

제8조(기타 운영)
①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공연 시작 시간에 늦을 경우는 티켓을 환불할 수 없으며, 공연장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초대권과 초대교환권은 환불할 수 없습니다. 초대교환권은 티켓에 명시된 시간과 장소에서만 지정석으로 교환할 수 있고 명시된 시간 이후에는 지정석으로 교환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공연을 관람할 수 없습니다.
③ 고객이 공연 당일 공연시작까지 예매한 티켓을 수령하지 않더라도 해당 티켓은 발권 처리 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④ 현장 매표소에서 전화나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매한 티켓을 찾을 때 매표소 직원으로부터 예약번호와 예약자명, 생년월일 등의 정보를 티켓 수령 시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구매한 고객에게 티켓을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한 절차로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티켓을 교부 받지 못할 수 있으며, 세종은 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세종의 공연 관람 연령은 각 공연마다 상이하므로 사전 공지 된 관람연령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티켓을 예매했더라도 공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⑥ 세종은 세종문화티켓 이외의 경로를 통하여 티켓을 예매한 고객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본 약관이 정하지 않는 사항은 관계 법령 또는 공연장 운영 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9조(보상 규정)

① 세종은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할 경우 별도의 비상 운영 방침을 정하고 세종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1. 국가 비상사태 또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공연이 취소되었을 경우
 2. 공연이 시작되었으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공연이 중단되었을 경우
② 공연 주최 측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공연 시작 전 공연이 취소되었을 경우 다음의 각호와 같이 티켓금액을 전액 환불합니다.
 1. 티켓 예매 시 이용한 결제방법과 동일한 절차로 환불합니다.
 2. 기획공연일 경우는 세종이 직접 환불 처리하며, 대관공연일 경우는 환불의 주체가 세종이 아닌 대관공연 주최 측입니다.
③ 공연 당일 공연장에서 보호자와 8세 미만의 어린이가 티켓을 예매하고 공연 관람을 요청할 경우, 해당 티켓의 환불은 다음의 각호와 같습니다.
 1. 만24개월부터 미취학 어린이는 세종에서 운영하는 아이들세상에서 어린이를 돌보아 줌으로 해당 어린이 티켓만 환불 (보호자 티켓은 환불 불가)
 2. 만24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해당 어린이와 보호자 1인 티켓만 환불
④ 공연 당일 갑작스런 주요 출연자 교체를 원인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 환불을 요청할 경우, 티켓 예매 시 이용한 결제방법과 동일한 절차로 전액 환불합니다. 공연을 관람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하여 공연환불 처리가 가능 합니다.
⑤ 세종은 공연 일시가 변경되거나 공연이 취소되었을 경우, 세종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0조(관할 법원)
본 서비스와 관련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세종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4. 12. 31.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5. 05. 20.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9. 04. 17.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0. 01. 17.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0. 03. 30.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0. 08. 14.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1. 05. 10.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2. 03. 25.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4. 02. 16.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5. 04. 18.부터 시행합니다.

위의 예매 약관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활한 회원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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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서비스 제공
티켓 및 강좌 구매
고객민원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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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이력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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