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6기’ 모집 공고문
등록일 2021.10.20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6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26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211020()~111() 9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sejong_house@sejongpac.or.kr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26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우대조건

- 공연장안내원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 근무시간: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21.11.12.() ~ 2022.10.11.()

-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26기 수료증 지급    

- 분기별 '베스트어셔' 선발 후 포상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1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702

- 산정 기간: 해당 월 1~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 다운로드)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제출서류 다운로드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21.10.20.()~11.1.() 오전 9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11.3.()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 통보

- 비대면 면접 전형 : 2021.11.3.()~11.7.() 24시까지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자 인터뷰 비디오파일 접수(MP.4파일)

- 안내원 입사 교육 2021.11.12.(금) / 11.16.(화) 17~20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21.11.17.(수)~2022.1.9.(일) / 현장 실습

- 최종 합격자 발표 2022.1.12.(수)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