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 업 명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디자인 및 시스템관리 위탁업체 선정용역(장기계속계약) 나. 사업기간 : 2009.3.1~2010.2.28 / 1년(장기계속계약) 다. 사 업 비 : ₩81,600,000-(부가세 포함) 라.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마.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일시 : 2009. 2. 9(월) 10:00~17:00 까지 - 장소 : (재)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바. 제안서 제출 - 일시 : 2009. 2. 9(월) 10:00~17:00 까지 - 장소 : (재)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업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시스템 통합부분)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최근 2년이내 홈페이지 유지보수용역 실적이 단일 건 1년에 8천만원 이상인 업체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바.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사용) 또는 대표자 인감(개인사업자) 사.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가 담긴 CD 1장 다. 가격제안서 1부 ※입찰참가신청 시 제공되는『가격입찰봉투』에「가격입찰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증권 또는 현금으로 납부(면제적용 ※현금납부 계좌 : 우리은행 1005-700-995702 (재)세종문화회관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08-778호 (2008.4.24)에 시행한 청렴계약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다. 제안요청서는 (재)세종문화회관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sejongpac.or.kr) 또는 라.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재)세종문회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31), 제안서 관련
2009년 1월 28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
Sejong Inspiration
홈페이지 디자인 및 시스템관리 위탁업체 선정용역(장기계속계약) 입찰공고
등록일 2009.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