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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전자지급결제대행사(PG) 업체선정 재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등록일 2020.12.02

세종문화회관 전자지급결제대행사(PG) 업체선정 재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전자지급결제대행사(PG) 업체 선정 재공고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4개월
 ○ 용역금액 : 一金이억사천만원정(₩240,000,000- 부가세 포함)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는 경우에는 계약의 효력이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하도록 하여야 한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입찰공고기간 : 2020년 12월 3일(목) 10시 ~ 2020년 12월 14일(월) 18시
  - 제안서마감일 : 2020년 12월 15일(화) 14시
  - 제 출 장 소 : 세종문화회관 예술동 나동 4층 고객창출팀
    * 직접제출 (우편접수 및 팩스 접수불가)
  - 제안서 발표 :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지 예정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바로가기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 시행 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
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결제대행과 정산을 포함한 금융서비스로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전자금융업자를 선정하는 사 업인 관계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의 적용 대상 사업이 아닙니다.

     - 「전자금융거래법」 제 28조에 따라 전자금융업의 허가와 등록을 하고 전자금융업을 제공하는 업체 (전자지급결제대행에 관한 업무 :
        업종분류번호 4487)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제안공모일 기준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체 지정, 영업정지 및 인·허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사업은 업무특성 상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기타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협의 후 결정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 위원회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 제안서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이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평가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종합평가 점수(100점) : 기술능력 평가 80점(정량적 평가 20점+정성적 평가 60점)+입찰가격 평가 20점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신청서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6]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전자금융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④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9] 1부 
 ⑤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⑥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기술제안서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제안서, 평가본 
     - 제안서 원본 및 평가본 각 1부
     - 평가본 요약서 1부 및 USB 제출(보안설정)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③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7] 및 가격입찰서[별지서식 8] 각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7] 및 [별지서식 8](산출내역서 포함)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사항
 ○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 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누출금지대상 정보를 누출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9호 및
     동법 시행규칙 [별표2] 제21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누출금지 
대상 정보는 제안요청서 참조)
 ○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재)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김한수(☎02-399-1092), 제안서 관련 문의는
     고객창출팀 이보미(☎02-399-102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
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2월 2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