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길찾기서비스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고객문의

No. 구분 제목

  • 66
    티켓/예매
    패키지 구매 후, 어떻게 사용하나요?

    구매한 패키지 상품 예매권을 사용하여 개별 공연 예매 후 관람 가능합니다.

     

    좌석 조기 매진 시 예매 불가하며, 각 패키지 해당 등급 좌석만 적용 가능합니다.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동일공연 중복 선택은 불가하며 구매 완료 후 선택한 공연 변경이 안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65
    티켓/예매
    패키지는 언제, 어떻게 구매하나요?

    패키지 구매는 홈페이지, SNS등을 통해 티켓 오픈날짜가 공지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로의 결제만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세종문화회관 세종시즌 홈페이지, 서비스플라자, 콜센터(02-399-1000,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구매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64
    티켓/예매
    예매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예매 이후 결제수단 변경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의 경우 좌석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하오니(좌석변동가능),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 63
    티켓/예매
    예매 취소 했는데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결제 취소의 경우 카드사나 은행 상황에 따라 3~5일 이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62
    티켓/예매
    예매 티켓의 현금영수증 신청하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자동 선택되어 발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매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미발행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자진발급으로 처리 되며 추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승인번호, 거래일자, 거래금액 조회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진발급분 처리를 위한 승인번호는 세종문화회관 콜센터(02-399-10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https://www.hometax.go.kr

    ※ 현금영수증 발급 확인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조회

    ※ 자진발급분 등록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

  • 61
    기타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도면을 보고싶어요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도면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극장 기술자료 보러가기

    M씨어터 기술자료 보러가기

    S씨어터 기술자료 보러가기


    보다 자세한 자료는 세종문화회관 시설운영팀(02-399-1547)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60
    티켓/예매
    티켓예매창이 안열려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합니다.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웹표준 브라우저(Google Chrome, Microsoft Edge )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비표준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거나브라우저의 설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고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1.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Chrom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Microsoft Edg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2. 브라우저 설정을 초기화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재설정 및 정리하기의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초기화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원래대로 설정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초기화

  • 59
    좌석/관람
    공연중 음식물반입이 가능한가요?

    모든 일체의 음식물은 공연장 안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자신의 조그만 부주의가 공연자는 물론 객석의 관람자에게도 큰 피해를 주어 공연장 분위기를 망칠 수 있는 것을 양해해 주시고,


    음식물은 꼭 드신 후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58
    회원
    개명을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명을 하신 경우, 홈페이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 옆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개명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수정가능합니다.

    * 이동통신사 및 신용평가기관 모두 개명한 이름으로 등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57
    회원
    공연/전시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적립이 안되나요?

     

    멤버십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을 위해서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해야 하며,

     

    공연당일 공연장 내 운영되는 현장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는 경우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이 “불가”합니다.


    다만, 홈페이지 내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콜센터(02-399-1000) 및 서비스플라자 방문 예매 시,

     

    홈페이지 회원 ID를 말씀해 주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