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FAQ

  • 모바일 티켓은 모바일 홈페이지 예매내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내역 확인하기

     

    홈페이지 예매내역에서 모바일 티켓 이용하기(로그인 필요)

    모바일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티켓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해당 예매내역의 모바일 티켓 버튼을 눌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패키지티켓은 해당 패키지 첫 공연 전일 17시까지만 환불 가능합니다.

     

    개별공연 예매 취소 후 패키지 별도 취소 시에만 환불가능하며 개별공연 취소 후 패키지결제 미취소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좌석/일정변경 장기공연의 경우 공연일정 내 좌석 및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개별공연 취소 후 재예매하시면 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취소수수료는 없습니다.

    공연의 출연진 및 프로그램 등 세부내용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패키지 상품 환불은 불가합니다.

    티켓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공연 전일 오후 5시까지 서비스플라자에 직접 방문하시어 티켓을 반납하셔야 취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확인 > 패키지구매내역/예매내역 순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 패키지를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년도별 <세종시즌> 시즌북과 기념품을 드리며, 패키지별 구매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됩니다.

  • 구매한 패키지 상품 예매권을 사용하여 개별 공연 예매 후 관람 가능합니다.

     

    좌석 조기 매진 시 예매 불가하며, 각 패키지 해당 등급 좌석만 적용 가능합니다.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동일공연 중복 선택은 불가하며 구매 완료 후 선택한 공연 변경이 안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패키지 구매는 홈페이지, SNS등을 통해 티켓 오픈날짜가 공지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로의 결제만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세종문화회관 세종시즌 홈페이지, 서비스플라자, 콜센터(02-399-1000,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구매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현재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예매 이후 결제수단 변경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의 경우 좌석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하오니(좌석변동가능),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제 취소의 경우 카드사나 은행 상황에 따라 3~5일 이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현금영수증의 경우.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자동 선택되어 발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매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미발행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자진발급으로 처리 되며 추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승인번호, 거래일자, 거래금액 조회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진발급분 처리를 위한 승인번호는 세종문화회관 콜센터(02-399-10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https://www.hometax.go.kr

    ※ 현금영수증 발급 확인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조회

    ※ 자진발급분 등록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

  • 티켓예매창 비활성화 문제 해결방법 안내 드립니다.


    [PC]


    1. FlashPlayer 설치여부 확인
       - 기존에 설치된 FlashPlayer가 있다면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보안프로그램(nProtect online Security, Delfino) 삭제 후 예매 재실행

       - 안정적인 삭제를 위해 삭제 전 웹브라우저 전부 종료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의 설정에서 인터넷 옵션 설정

      1) 인터넷 옵션 - 고급 - 설정항목 중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체크해제
      2)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D)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T) 만 체크하고
          나머지 체크해제 후 삭제
      3) 인터넷 옵션 - 고급 - 하단의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원 항목에 원래대로(S) 실행


    [모바일]


    1. 아이폰 Safari 브라우저의 경우, Safari  팝업설정 해제

    - 설정 - Safari - 팝업차단 해제하고 예매창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캐시 삭제 후 예매 재실행

    - 브라우저에 남아있는 캐시를 삭제 후 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으로 실행 시 정상적으로 예매창이 활성화되니 예매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